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tip

SKT[t월드] [USIM기변] MVNO사업자 단말기로도 SK USIM기변이 가능한가요?

by 데이지_s 2021. 5. 6.
 

SK텔레콤[T world] [USIM기변] MVNO사업자 단말기로도 SK USIM기변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SKT와 KT / LGU+ 사업자 망을 사용하는 MVNO 사업자 단말기도 별도 제한 없이 SKT로 USIM기변이 가능합니다.


SK텔레콤[T world] 약정 승계 정보는 어디에서 확인 할 수 있나요?
T world 에서 약정 승계 정보 확인 가능한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PC]
- T world 사이트 로그인 > myT > 나의 가입정보 > ‘할인 지원 정보’ 영역

[모바일]
- 전체메뉴(三) > 나의 가입정보 > 약정할인/기기 할부 정보 클릭


SK텔레콤[T world] 고객센터 이용시간 및 전화번호를 알려주세요.
SK텔레콤 고객센터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고객센터] 
- 일반 상담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 통화품질 관련 상담과 분실/습득 상담은 365일 24시간 운영 

- 법인, 미납 등의 일부 업무 및 업그레이드 작업으로 인해 토/일요일/공휴일에는 상담이 부분적으로 제한될 수 있습니다. 

- SK텔레콤 휴대폰으로 지역번호 없이 114(무료), 1599-0011(유료), 일반전화에서 080-011-6000(무료) 

[대리점] 
- 평일(월요일~금요일)에만 업무 처리 가능합니다. (2011. 7. 1 부터 토요일 휴무)  

- 토요일에도 휴대폰 분실 등으로 즉시 사용이 필요한 고객님들을 위해 임대폰 개통만 가능한 일부 거점 대리점을 운영합니다. 

- 각종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대리점 위치, 연락처는 T world사이트 > 고객지원 > 매장 및 AS센터 찾기 > (탭)지점/대리점 찾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단, 2011.7.23 부터 토요일임에도 매장 오픈한 대리점이라면 요금수납, 각종 변경 등의 일반 업무처리는 가능합니다.(개통 처리는 불가) 

※ 거점 대리점을 통해 임대폰을 신청하실 경우에는 미리 예약 처리가 필요하므로 SK텔레콤 고객센터(SK텔레콤 휴대폰에서 지역번호 없이 114 : 무료, 일반전화로 1599-0011 : 유료)로 연락 주셔서 처리/안내 받으시길 바랍니다.


SK텔레콤[T world] [단말기자급제도] 자급제 단말기(OMD)로 원스토어 사용이 가능한가요?
안드로이드 단말을 사용하는 고객의 경우, 원스토어 홈페이지(https://m.onestore.co.kr/)로 접속하여 설치 가능합니다. 

※ 자세한 사항은 원스토어 고객센터에 문의 (iOS는 제조사 정책으로 설치 미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