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mobile [PASS 로그인] 휴대폰을 일시정지한 경우에도 이용할 수 있나요?
일시정지 중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서비스 이용 요금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휴대폰결제 안심 알림] 보호자가 LGU+ 고객이 아닌데도 이용 가능한가요?
정상적으로 문자를 받을 수 있는 휴대폰을 이용 중이라면 통신사 관계없이 보호자의 번호로 등록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U+모바일tv] U+멤버십 포인트를 이용해 U+모바일tv 유료 상품 결제 시, 얼마나 할인받을 수 있나요?
결제 시 콘텐츠 금액의 10%까지 U+멤버십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결제 시 사용할 포인트를 10원 단위로 입력하세요. 할인 횟수 제한은 없으나 월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U+모바일tv] 아이폰에서는 유료 영상을 구매하지 못하나요?
아이폰에서도 안드로이드폰과 동일하게 유료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PASS 인증서] 1년이 지난 인증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PASS 앱에서는 최근 1년 동안의 인증 내역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1년이 지난 이용 내역은 U+고객센터 114 또는 아톤(ATON) 1800-4273(유료)으로 연락해 주세요.
본인 확인 절차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전용)] 지니뮤직 앱에서 음악을 들을 때 데이터가 무료인가요?
네. 앱에서 음악 감상을 할 때 데이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단, 뮤직비디오/공연/가상현실(VR) 영상을 감상하거나 음원을 내려 받을 때는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어요.
LG 유플러스 mobile [U+모바일tv] 구매한 콘텐츠 목록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메뉴(≡)]→[구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청 및 다운로드 이력은 삭제 가능하나, 구매 목록은 1년간 삭제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아이돌플러스] 다른 기능을 사용할 때는 영상을 볼 수 없나요?
Android 환경에서 APP 이용 시, 미니 플레이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생 중인 영상 전체화면에서 오른쪽 상단 더보기 클릭 후, 팝업 플레이어를 선택해 주세요.
또한, 모바일 기기에서 WEB(www.idolplus.com) 이용 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영상재생 중 홈 버튼 선택 시 오디오 형태로 영상 재생이 지속 되고 상태바(Status Bar) 에서 재생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영상이 재생중일 때만 적용되며 해당 알림바를 선택하실 경우 기존 화면으로 이동하여 재생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아이돌플러스] 구매내역에 구매한 콘텐츠가 보이지 않아요
시청 유효기간이 만료된 콘텐츠의 경우, 구매 내역에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 기재하여 접수해주시면 빠르게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 아이돌플러스 1:1문의 이메일 (idolplus.help@gmail.com) 로 문의 접수
- 메일 필수 기재 정보 :
고객ID /고객명 / 휴대폰번호 / 이용채널(WEB,APP) / 연락받을 이메일주소 / 요청사항, 증상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