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tip

LG U+ 모바일 [휴대폰결제 안심 알림] 보호자가 LGU+ 고객이 아닌데도 이용 가능한가요?

by 데이지_s 2025. 5. 23.
 

엘지 U+ MOBILE [휴대폰결제 안심 알림] 보호자가 LGU+ 고객이 아닌데도 이용 가능한가요?

정상적으로 문자를 받을 수 있는 휴대폰을 이용 중이라면 통신사 관계없이 보호자의 번호로 등록 가능합니다.

 

 

 

 

엘지 U+ MOBILE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전용)_멤버십]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당신의 U+앱, LG유플러스 고객센터에서 해지할 수 있어요.

 

단, 한번 해지하면 다시 가입할 수 없으니 참고해 주세요.

 

▶ LG유플러스 홈페이지/당신의 U+앱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관리]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해지]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전용)_멤버십’ [해지]를 누르세요.

                  

▶ LG유플러스 고객센터

·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신청하세요.

 

 

 

 

 

엘지 U+ MOBILE  [U+모바일tv] U+멤버십 포인트를 이용해 U+모바일tv 유료 상품 결제 시, 얼마나 할인받을 수 있나요?

결제 시 콘텐츠 금액의 10%까지 U+멤버십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결제 시 사용할 포인트를 10원 단위로 입력하세요. 할인 횟수 제한은 없으나 월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합니다.

 

 

 

 

 

엘지 U+ MOBILE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전용)_멤버십]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당신의 U+앱, LG유플러스 고객센터에서 해지할 수 있어요.

 

단, 한번 해지하면 다시 가입할 수 없으니 참고해 주세요.

 

▶ LG유플러스 홈페이지/당신의 U+앱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관리]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해지]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전용)_멤버십’ [해지]를 누르세요.

 

                   

▶ LG유플러스 고객센터

·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신청하세요.

 

 

 

 

엘지 U+ MOBILE  [U+모바일tv] 구매한 콘텐츠 목록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메뉴(≡)]→[구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청 및 다운로드 이력은 삭제 가능하나, 구매 목록은 1년간 삭제할 수 없습니다.

 

 

 

 

엘지 U+ MOBILE  [PASS 인증서] 1년이 지난 인증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PASS 앱에서는 최근 1년 동안의 인증 내역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1년이 지난 이용 내역은 U+고객센터 114 또는 아톤(ATON) 1800-4273(유료)으로 연락해 주세요.

본인 확인 절차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엘지 U+ MOBILE  [아이돌플러스] 다른 기능을 사용할 때는 영상을 볼 수 없나요?

Android 환경에서 APP 이용 시, 미니 플레이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생 중인 영상 전체화면에서 오른쪽 상단 더보기 클릭 후, 팝업 플레이어를 선택해 주세요.

           

또한, 모바일 기기에서 WEB(www.idolplus.com) 이용 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영상재생 중 홈 버튼 선택 시 오디오 형태로 영상 재생이 지속 되고 상태바(Status Bar) 에서 재생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영상이 재생중일 때만 적용되며 해당 알림바를 선택하실 경우 기존 화면으로 이동하여 재생됩니다.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