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U+모바일tv] LTE 네트워크로 접속한 상태에서 업데이트할 때, 데이터가 얼마나 줄어드나요?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다르지만, 평균적으로 약 40MB가 필요합니다.
데이터 부족한 경우 과금될 수 있으므로 되도록 와이파이 연결 후 업데이트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PASS쿠폰팩] 등록한 쿠폰이나 상품권 정보를 바꿀 수 있나요?
네, U+PASS 앱 오른쪽 아래 [전체] → [서비스] → [쿠폰팩] → [쿠폰관리]에서 쿠폰을 선택한 후, 아래 [정보수정]을 눌러서 바꿀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U+카카오내비] 목적지로 설정할 장소를 검색해도, 검색결과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화면 상단 검색어 입력창에 목적지명, 주소, 전화번호 중 하나를 입력하고 [검색]을 누르면 목적지를 검색합니다.
정확하게 검색해도 원하는 장소가 결과에 나오지 않는 경우, 앱 실행 후 [더보기] → [검색등록요청] 눌러 등록해 주세요.
보내주신 의견을 반영해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U+카카오내비] 최근 목적지는 어떻게 삭제하나요?
화면 상단 [편집]을 누르고, 삭제를 원하는 목적지를 선택하세요.
유플러스 모바일 [U+카카오내비] 길안내 중 화면이 끊깁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U+카카오내비] 지도 업데이트는 언제 되나요?
U+카카오내비는 실시간으로 지도를 내려받으므로, 별도의 업데이트 없이 최신 지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전체 지도를 설치한 후 이용하는 경우, 지도 업데이트 시 알림을 받을 수 없으므로, 주기적으로 직접 재설치해 주셔야 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스마트 안전결제] 처음 앱을 실행할 때 앱 접근 권한 설정은 왜 해야 하나요?
악성코드를 포함한 문자메시지 알림, 전화 가로채기 수법을 사용한 보이스 피싱 전화 알림, 통화 중 금융 앱 실행 알림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운전면허증의 갱신이나 정지, 취소 상태도 확인할 수 있나요?
운전면허증이 갱신이나 정지, 취소된 경우에도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는 경찰청과 도로교통공단의 운전면허 검증 시스템과 연동하여 실물 운전면허증 상태와 동일하게 반영됩니다.
따라서 면허증이 갱신되거나 취소된 경우, 등록한 면허증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삭제 후 다시 등록해야 합니다.
면허가 정지된 경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정지 기간 이후 다시 등록하지 않고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U+카카오내비] 길안내 종료는 어떻게 하나요?
길안내 화면에서 우측 하단 메뉴를 누르고 [길안내 종료]를 선택하세요.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