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스마트 안전결제] 어떤 서비스인가요?
스미싱이 의심되는 문자메시지, 전화를 알려줘 금융 사기 피해를 예방할 수 있게 도와주는 앱 서비스예요.
피해가 발생하면 최대 400만원까지 보상받을 수 있어요.
유플러스 모바일 [U+ LTE블랙박스] 회사 가입체계가 U+ID로 바뀌었는데, 블랙박스도 가입도 적용되나요?
블랙박스도 U+ID정책(하나의 ID로 모든 서비스 이용)이 적용되어 가입자 인증을 거쳐서 012번호로 U+ID를 만들어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동일한 ID로 모든 서비스 이용가능 / 홈페이지 충전도 가능)
유플러스 모바일 [원내비] 서비스 이용 중 문제가 있거나 불편한 점을 물어보기 위해서는 어떻게 하나요?
원내비 이용 중 발생한 불편 사항은 사이드메뉴 > 고객센터 > 문의하기 메뉴를 통해 작성해주시면, 처리결과나 확인 내용을 AppPush 및 SMS로 바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별도의 유선 고객센터는 운영하고 있지 않고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벨소리] 미리듣기에서 들은 과 실제 단말기에서의 소리가 다른 이유는 왜 그런가요?
미리듣기곡의 음원과 실제 단말기로 다운받은 곡의 음원이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고객님의 단말기에 벨이 다운 받아질 때 단말기에 가장 적합한 벨종류가 다운되게 되어 있어 그에 따라 다운받은 벨소리가 미리듣기와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U+카카오내비] 길안내를 시작해도 움직임이 지도에 반영되지 않아요.
GPS 수신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지하주차장처럼 GPS 수신이 어려운 위치에서 경로 안내를 시작한 경우 GPS정보를 반영하는데 다소 시간이 소요됩니다.
정상적인 GPS 수신 상태인 경우에도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앱을 종료한 후 휴대폰 설정에서 GPS 수신을 껐다 켜주세요.
유플러스 모바일 [U+모바일tv] U+모바일tv로 바뀌면서 영상 볼 때 더 많은 데이터가 줄어드는 거 아닌가요?
영상 시청에 필요한 데이터는 기존 U+비디오포털과 같으며, 콘텐츠 상세페이지 내 데이터 소모량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LTE 네트워크 환경에서 1시간 동안 실시간TV 채널을 시청하는 경우 약 1GB의 데이터가 줄어들고, 2시간 분량의 영화 한 편을 다운로드 하면 약 2.2GB의 데이터가 줄어듭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원내비] 서비스 제휴사는 어디인가요?
원내비는 KT와 공동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서비스 제휴사는 ‘아이나비’의 개발사 ‘팅크웨어’ 입니다.
'팅크웨어'는 차별화된 기술력 및 지도서비스를 바탕으로 국내 내비게이션 업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개발사입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U+스팸전화알림(아이폰용)]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고객센터 앱이나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해지할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앱(당신의 유플러스)을 통해 부가서비스를 바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를 통해 부가서비스를 바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 U+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 상담가능시간: 평일 오전 9시~낮 12시, 오후 1시~6시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