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U+ LTE블랙박스] 후방 영상은 어떻게 조회할 수 있나요?
차량 후방영상은 블랙박스 SD카드를 PC에 연결하여 전용 PC Viewer를 설치 후 확인하시거나, 홈페이지에서 사고영상을 다운로드 하셔서 전용 PC Viewer로 재생하시면 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PASS 로그인] 비밀번호 자동변경 및 휴면계정 전환 방지 서비스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왜 그렇죠?
처음 등록할 때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잘못 입력했거나, 네트워크 환경이 좋지 않은 경우 서비스가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PASS 로그인] 접속 후 목록 중 원하는 사이트를 눌러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제대로 입력했는지 확인해 주세요.
또한 [PASS 로그인]→[보안]→[비밀번호 자동변경]→원하는 사이트 오른쪽 ‘상세’ 버튼을 누르면 실패 이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아이돌플러스] 일시적인 데이터 접속 장애 팝업이 떴습니다.
네트워크 상태가 좋지 않을 경우 해당 팝업이 노출됩니다.
사용하고 있는 기기의 네트워크 속도와 상태를 점검하신 후 재실행 이용을 권장 드립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스마트 안전결제] 스마트 안전결제 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어요.
해지할 수 있는 세가지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 이렇게 따라 해보세요
• 스마트 안전결제 앱
스마트 안전결제 앱을 실행한 후 로그인 → [메뉴] → [서비스 해지]를 누르세요.
• 스마트 안전결제 홈페이지
https://smartpay.vpay.co.kr/ssps/web/rvkView?chnlDvCd=VPHP
• 스마트 안전결제 고객센터
스마트 안전결제 고객센터 1577-3043
유플러스 모바일 [U+카카오내비] 음성으로 목적지를 검색할 수 있나요?
음성인식 Kakao i 가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
“헤이 카카오” 또는 “카카오”라고 말하고, “000으로 가자”, “000으로 길안내”라고 해보세요.
유플러스 모바일 [U+카카오내비] 목적지에 도착하지 않았는데 도착했다고 안내합니다.
GPS 수신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PASS 인증서] 2개 통신사 인증서를 사용 중입니다. 다른 통신사 인증서를 삭제하는 경우 U+PASS 인증서도 삭제되나요?
인증서는 통신사별로 관리하기 때문에 삭제하지 않은 통신사의 인증서는 정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휴대폰결제 안심 알림] 결제하지 않은 내역에 대한 문자메시지가 와서 문의하니 해당 서비스의 보호자로 지정되었다고 합니다.
보호자가 휴대폰번호를 변경했는데 고객센터를 통해 알려주지 않은 경우, 해당번호를 다른 사람이 점유하여 사용하게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센터에서 별도의 인증 없이 바로 보호자로 등록된 내역에 대해 정정이 가능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