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MOBILE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수신하신 SMS를 통해 무선인터넷에 접속 하시면 서비스에 가입됩니다.
서비스 가입을 위한 SMS비용 및 데이터통화료는 전부 무료입니다.
WAP지원 불가 단말기 사용고객은 통화버튼을 누르시면 가입하실 수 있는 ARS에 연결됩니다.
엘지 U+MOBILE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은 없습니다. 365일 내내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단, 서버 장애 및 정기 점검시에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엘지 U+MOBILE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가입제약이 있나요?
선불요금제를 사용하시는 고객을 제외하고는 가입 가능합니다.
엘지 U+MOBILE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SMS수신이 안되었습니다.
지금 보고 계신 인터넷 창을 닫고 다시 한번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U+MOBILE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비밀번호 미 설정은 무엇인가요?
비밀번호를 설정하지 않으면 사전차단이 되지 않고 사용 후에 SMS로 사용 내역을 보내드립니다.
엘지 U+MOBILE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비밀번호 설정 또는 변경 시 영문, 영문숫자 조합으로 안되나요?
비밀번호는 숫자 6자리로만 설정, 변경이 가능합니다.
엘지 U+MOBILE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인증이력보기는 무엇인가요?
고객님이 휴대폰인증을 받은 내역을 볼 수 있는 기능이며, 최근 3개월간의 인증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엘지 U+MOBILE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3G 요금제 고객도 가입할 수 있나요?
5G, LTE 요금제 고객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입불가요금제 제외)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모바일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