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MOBILE [PASS 인증서] 2개 통신사 인증서를 사용 중입니다. 다른 통신사 인증서를 삭제하는 경우 U+PASS 인증서도 삭제되나요?
인증서는 통신사별로 관리하기 때문에 삭제하지 않은 통신사의 인증서는 정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MOBILE [스마트피싱보호] 궁금한 점은 어디에 문의하나요?
㈜데이터유니버스 고객센터 1811-7531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이용 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낮 12시~오후 1시)
엘지 U+MOBILE [스마트피싱보호] 피싱 의심번호 알림은 어디에서 설정하나요?
스마트피싱보호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 메뉴(≡)→[알림설정] 메뉴→설정에서 알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엘지 U+MOBILE [PASS 인증서] 1년이 지난 인증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PASS 앱에서는 최근 1년 동안의 인증 내역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1년이 지난 이용 내역은 U+고객센터 114 또는 아톤(ATON) 1800-4273(유료)으로 연락해 주세요.
본인 확인 절차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엘지 U+MOBILE [PASS 인증서] 사용하는 휴대폰이 2대 이상이고 통신사가 각각 다른데, 통신사별로 인증서를 발급해야 하나요?
사용하는 휴대폰마다 해당 통신사의 PASS 앱을 통해서 인증서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엘지 U+MOBILE [스마트피싱보호] 가족보호알림은 몇 명까지 등록할 수 있나요?
[알림보내기]는 3명, [알림받기]는 5명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엘지 U+MOBILE [스마트피싱보호] 앱을 삭제하면 저장한 정보가 사라지나요?
앱을 삭제하거나 서비스를 해지하는 경우 그동안 저장한 정보가 모두 삭제됩니다.
엘지 U+MOBILE [PASS 인증서] 인증서를 통해 전자서명을 하면 별도 비용이 발생하나요?
PASS 인증서는 무료 서비스입니다.
엘지 U+MOBILE [PASS 인증서] 인증서 이용내역은 얼마 동안 조회할 수 있나요?
PASS 인증서
통신사별로 차이가 있으며, LG유플러스 고객의 경우 최근 1년까지의 이용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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