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요금제 [자주묻는 질문] 기본요금(월정액)이란 무엇인가요?
기본요금(월정액)은 휴대폰 사용 여부와 상관없이 매달 정기적으로 내셔야 하는 요금입니다.
고객님이 선택하신 요금제의 기본요금(월정액)이 매달 청구됩니다.
SKT 요금제 [자주묻는 질문] 휴대폰 통화 시 요금 청구 기준은 무엇인가요?
휴대폰 통화 시 요금 청구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대방과 정상적으로 통화 연결이 된 시점부터 고객님이 이용 중인 요금제에 따라 1초 단위로 요금이 청구됩니다.
따라서 전화 벨만 울리다가 끊긴 전화에는 요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상대방에게 전화를 걸 때 휴대폰 액정 화면에는 신호가 시작되자마자 통화 시간이 표시됩니다. 하지만 이는 실제로 통화한 시간이 아니므로 요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상대방과 연결(통화)되는 순간부터 요금이 청구됩니다.
SKT 요금제 [자주묻는 질문] [복지 요금제] 복지 요금제를 이용 중인데, 복지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나요?
네, 복지 요금제를 이용하면서 복지할인 혜택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SKT 요금제 [자주묻는 질문] [프리할리데이] 프리할리데이 50/100 이용 시 음성통화 차감 순서는 어떻게 되나요?
프리할리데이의 기본 제공 음성통화가 기본 요금제의 기본 제공 음성통화보다 먼저 차감됩니다.
즉, 휴일에 전화를 걸면 기본 요금제의 기본 제공 음성통화가 아닌 프리할리데이 50/100의 기본 제공 음성통화에서 먼저 차감됩니다.
SKT 요금제 [자주묻는 질문] [팅 요금제] 충전 허용 금액을 0원으로 설정한 팅 요금제 이용 고객에게 팅 충전 선물을 할 수 있나요?
네. 충전 허용 금액과 상관없이 팅 충전 선물은 받을 수 있어, 충전 허용 금액이 0원인 고객님께도 충전 선물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