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요금제 [팅 요금제] 팅 요금제에서 팅 이외 요금제로 변경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팅 요금제는 만 18세 이하의 미성년자 고객님만 이용하실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팅 요금제를 이용 중인 경우, SK텔레콤 전산에 등록된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아야 팅 이외의 다른 요금제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는 변경하실 수 없으며, SK텔레콤 고객센터 또는 지점/대리점을 통하여 변경하셔야 합니다.
팅 이외의 요금제로 변경
전화
SK텔레콤 고객센터(유료: 1599-0011, 무료: SKT 휴대폰에서 지역번호 없이 114)
※ 법정대리인과의 통화가 필요합니다.
방문
아래 서류를 가지고 SK텔레콤 대리점/지점 방문하여 변경
미성년자와 법정대리인 함께 방문 또는 법정대리인 혼자 방문 시
- 미성년자 본인 신분증
- 법정대리인 신분증
- 가족관계 확인 서류(가족관계등록부, 주민등록등본 등)
미성년자 혼자 방문 시
- 미성년자 본인 신분증
- 법정대리인 신분증
- 가족관계 확인 서류(가족관계등록부, 주민등록등본 등)
- 법정대리인 동의서 또는 법정대리인과의 통화
※ 법정대리인으로 SK텔레콤 전산에 등록되어 있고, 변경 사항이 없는 경우 가족관계 확인 서류는 생략할 수 있습니다.
skt 요금제 | 요금제의 기본 제공 혜택 및 남은 기본 제공량을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이용 중인 요금제의 기본 제공 혜택 및 남은 기본 제공량은 아래 방법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요금제 잔여기본제공량확인방법
T월드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데이터/통화 관리 > 나의 잔여 데이터/통화
T월드 앱
로그인 > MY > 왼쪽 상단 메뉴(三) > 나의 데이터/통화
전화
- SK텔레콤 고객센터(유료: 1599-0011, 무료: SKT 휴대폰에서 지역번호 없이 114)
- *114 + 통화 > 2번 잔여 기본 통화 조회 > 통화 종료 후 남은 기본 제공량 문자(SMS)로 알림
※ 매달 1일과 가입 당일에는 조회하실 수 없으며, 정지 기간에 *114 통화 서비스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일부 요금제의 경우 기본 제공 혜택 및 남은 기본 제공량을 조회하실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