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학

LG 유플러스 모바일 [PASS부동산지키미] PASS 앱을 삭제하면 어떻게 되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부동산지키미] PASS 앱을 삭제하면 어떻게 되나요?
    PASS 앱을 삭제해도 PASS부동산지키미 가입상태는 유지됩니다.
    PASS부동산지키미를 해지하려면 해지 신청을 별도로 해야 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부동산지키미] 휴대폰을 일시 정지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일시 정지 기간 동안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유료 고객의 경우 이용요금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일시 정지 해제 후 다시 이용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부동산지키미] 신용정보 알림 설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PASS 앱 실행 후 [메뉴] →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부동산지키미] → ‘푸시 설정’에서 변경해 주세요.






    유플러스 MOBILE  [PASS부동산지키미] 기기를 변경한 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통신사를 변경하게 아니라 기기만 변경했다면 PASS부동산지키미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건강지키미] 서비스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PASS 앱을 실행한 후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건강지키미] → [서비스 해지]를 눌러 해지할 수 있습니다.
    PASS 앱 서비스를 해지하면, 건강지키미 서비스도 같이 해지됩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건강지키미] PASS건강지키미에서 조회한 건강정보는 저장되나요?
    국가건겅검진대상자 여부만 고객이 동의하는 경우 저장되며 그 외 조회한 건강정보는 앱 종료 시 바로 삭제됩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건강지키미] 서비스 이용 중 휴대폰을 정지한 경우에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휴대폰을 일시 정지하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일시 정지 해제 후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시 정지한 기간에는 이용 요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