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MOBILE [PASS스탁] 기기변경을 했는데 이용할 수 있나요?
LG유플러스에서 기기 변경한 경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부동산지키미] 신용정보 관련해서 문의하고 싶습니다.
신용정보 관련 사항은 NICE평가정보 고객센터 1600-1533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신용관리] 무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무료서비스를 해지하시면 미가입자로 전환되며, PASS신용관리에서 제공하는 무료서비스를 더 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부동산지키미] PASS부동산지키미가 제공하는 신용정보는 실제 제 신용정보인가요?
NICE평가정보에 등록된 본인 신용정보입니다.
유플러스 MOBILE [원넘버_애플워치] 원넘버 수신방법을 변경할 수 있나요?
원넘버 수신방법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애플워치는 ‘휴대폰 및 워치’ 동시 수신방법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부동산지키미] 직접 입력하지 않은 자택주소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어떻게 가능하죠?
대출, 카드발급 등 금융거래 시 금융회사에 등록한 자택주소가 NICE평가정보에 수집됩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부동산지키미] 무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무료서비스를 해지하면 PASS부동산지키미의 모든 서비스를 더 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부동산지키미] 조회한 부동산정보는 앱 또는 휴대폰에 저장되나요?
앱을 종료하면 조회한 정보는 남지 않습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