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배송] 해외에서도 상품을 배송 받을 수 있나요?
삼성닷컴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국내에 한해 배송이 가능하며, 해외배송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SAMSUNG [배송] 휴일 배송은 안되나요?
토요일은 배송이 가능하나, 일요일 및 공휴일은 배송이 어렵습니다.
SAMSUNG [배송] 주문한 상품이 언제쯤 배송되나요?
일반적으로 주문결제 후 1~2일 이내 상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산간/도서지역은 배송일이 추가적으로 소요될 수 있으며, 명절 및 폭우, 폭설 등 천재지변의 경우에도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SAMSUNG [배송]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주문 완료 후 배송 시작 전까지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 > 주문/배송 조회 > 주문상세에서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배송이 시작 된 '배송중' 단계 이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하며, 기타 문의는 고객센터(☎1588-608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AMSUNG [배송]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삼성닷컴에서 구매하신 모든 상품은 무료로 배송됩니다.
(단, 제주도 등 일부 도서/산간 지역은 별도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으며, 설치상품의 경우 설치 환경 등에 따라 추가 설치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SAMSUNG [배송]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는데 배송완료로 확인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이메일문의, 고객센터(☎1588-608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AMSUNG [배송] 상품이 파손되었거나 수량이 다르면 어떻게 하나요?
배송 완료 후 상품확인 시 상품이 파손되었거나 배송된 상품의 수량이 다를 경우 고객센터(☎1588-608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AMSUNG [배송] 배달설치기사 연락처를 알고 싶습니다.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 > 주문/배송 조회 > 주문상세에서 배송상태 및 배달 설치기사 전화번호 조회가 가능하며, 기타 다른 문의사항은 고객센터(☎1588-608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AMSUNG [배송] 배송 안내 문자는 받을 수 있나요?
배송 전일 배송 예정을 알리는 문자를 발송해드리며, 배송지에 도착하기전 배달 설치기사가 연락드립니다.
(스팸처리 등으로 인해 문자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있으니 주문내역에서 배송 상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SAMSUNG [배송]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삼성닷컴에서 구매하신 모든 상품은 무료로 배송됩니다.
(단, 제주도 등 일부 도서/산간 지역은 별도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으며, 설치상품의 경우 설치 환경 등에 따라 추가 설치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출처: 삼성닷컴 FAQ : https://www.samsung.com/sec/faq/
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