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OTP [서비스이용] MyOTP 실행 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하나요?
MyOTP는 안전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3G/4G 환경에서만 APP이 구동되기 때문에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합니다.
MyOTP [서비스이용] 시도하지 않은 OTP 인증 시도가 발생했다는 알림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타인이 실수로 휴대폰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PUSH알림이 발생할 수 있으며, 회원님의 APP에서 생성된 인증번호 6자리를 정확하게 입력하지 않으면 인증이 완료되지 않으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메뉴에서 해당 인증 시도에 대한 성공/실패 여부를 확인하셔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MyOTP [서비스이용] MyOTP 사용기록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MyOTP APP의 메뉴에서 최근 90일간의 OTP인증에 대한 성공 여부와 인증시간, 웹사이트 주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APP이 초기화되면 OTP 사용기록 또한 초기화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MyOTP [서비스이용] 웹사이트에서 MyOTP 인증을 시도해도 PUSH 메시지가 오지 않습니다.
APP 내 OTP 메뉴에서 PUSH 알림 설정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PUSH 알림 수신을 체크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메시지가 오지 않는 경우, 일시적인 장애일 수 있으므로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MyOTP [서비스이용] 인증번호를 잘못 입력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PP에서 생성된 인증번호 6자리를 확인 후 정확하게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인증번호를 10회 잘못 입력한 경우 APP이 초기화되어 재설치가 필요하므로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기타 오류사항으로 인해 정상적으로 OTP인증이 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1644-155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MyOTP [서비스이용] MyOTP APP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MyOTP APP 비밀번호는 보안을 위해 별도로 저장되지 않으므로 분실로 인한 <비밀번호 찾기>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APP을 재설치하시거나 초기화하여 새로운 비밀번호로 설정하시기 바라며 분실 또는 타인에게 유출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MyOTP [서비스이용] MyOTP APP 설치가 되지 않습니다.
MyOTP APP은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루팅이나 탈옥 등 변조된 휴대폰에서 설치가 불가능합니다.
해당 사항 이외에 정상적으로 설치가 되지 않는 경우 자세한 정보 확인을 위해 고객센터(1644-155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MyOTP [서비스이용] MyOTP APP은 어디서 설치 하나요?
MyOTP APP은 휴대폰에 설치된 마켓(Play 스토어, APP Store, T Store)에서 MyOTP 또는 마이오티피를 검색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SMS를 통해 수신된 URL, QR코드를 스캔하여 설치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서비스 설치> 메뉴에 나와있으므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myotp FAQ https://www.myotp.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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