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SHOP - 심플코스, 베이직코스가 뭔가요? 2가지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핸드폰 > 공시지원금/요금할인
○ 심플코스
- 개통일 기준 공시지원금으로 단말기 출고가에서 일시 할인을 제공하는 방식입니다.
- 약정기간 내에 요금제 하향에 따른 차액 정산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단, 180일 이후에는 정해진 월정액 미만으로 변경시 차액 정산금이 부과됩니다.
(5G 약정고객: 47,000원 미만 변경 시 부과, 3G/LTE 약정고객: 20,000원 미만 변경시 부과)
- 약정기간 내 해지시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 베이직코스
- 개통시점에 단말기 출고가에서 일시 할인을 제공하는 방식입니다.
- 약정기간 내에 요금제 상/하향에 따른 차액 정산금이 부과되거나 지급될 수 있습니다.
- 약정기간 내 해지시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핸드폰 > 공시지원금/요금할인
올레 KT SHOP - 공시지원금을 받고 개통했는데, 25%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나요?
공시지원금을 받고 개통하신 경우 "최초 개통일"로 부터 24개월 경과 시 가입 가능합니다.
단, 24개월이 미경과됐더라도 공시지원금 약정을 해지하고, 단말 지원금에 대한 위약금을 납부하면 25% 요금할인 가입이 가능합니다.
핸드폰 > 공시지원금/요금할인
올레 KT SHOP - 새로운 단말기를 구매해야만 공시지원금을 받을 수 있나요?
단말할인은 신규 단말기 구매 시에만 적용이 가능하지만, 중고폰 혹은 직구폰과 같은 보유하고 있는 핸드폰 개통 시에는 매월 가입 요금제의 25%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핸드폰 > 공시지원금/요금할인
올레 KT SHOP - 요금할인(선택약정) 가입가능 단말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이동전화 단말기 자급제 홈페이지(https://www.imei.kr/ 에서 확인가능하며, 정확한 가입가능여부는 각 통신사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핸드폰 > 듀얼번호/eSIM
올레 KT SHOP - eSIM에서 제약되는 상품이 있을까요?
eSIM에서 선불 가입이 불가하며, 부가서비스 중 투폰 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액세서리 > 주문취소/교환/반품
올레 KT SHOP - 반품이나 교환이 불가능한 상품은 어떤것이 있나요?
반품이나 교환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나, 불가피한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 이벤트 상품(특히 할인특가상품) 또는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 배송완료일로부터 7일이 경과된 상품은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 제품불량인 경우 동일상품으로만 교환 가능하시며, 타상품으로는 교환이 불가 합니다.
출처 KT 많이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