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KT SHOP - 교환/반품 요청을 했는데 다시 취소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by 데이지_s 2022. 10. 28.
 

올레 KT SHOP - 교환/반품 요청을 했는데 다시 취소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핸드폰 > 주문취소/교환/반품

KT Shop 고객센터(1588-8001) 혹은 해당 대리점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핸드폰 > 주문취소/교환/반품
올레 KT SHOP - 제품이 불량인 경우 교환 혹은 반품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우선,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은 불가하며 기기불량일 경우, 개통 이후 14일 이내에만 교환 혹은 반품이 가능합니다.
교환, 반품을 위해서는 각 제조사에서 발급하는 제품 불량 판정서가 필요하며, 14일 이내에 해당 제조사 A/S센터를 방문하여 제품 불량 판정서를 받으신 후 KT Shop 고객센터(1588-8001) 혹은 해당 대리점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애플 제품은 애플의 처리 기준에 따라 애플 A/S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핸드폰 > 주문취소/교환/반품
올레 KT SHOP - 어떤 경우에 반품이 불가능한가요?

개통 이후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은 불가능합니다.
또한, 통화품질불량 혹은 핸드폰 단말기 불량이라 하더라도 개통 후 14일 이후에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핸드폰 > 주문취소/교환/반품
올레 KT SHOP - 교환/반품할 때 어디로 어떻게 보내야 하나요?

대리점마다 반품 주소가 다르므로, 구매하신 대리점에 문의해 주십시오.





핸드폰 > 배송/개통
올레 KT SHOP - 주문하려는 단말이 1시간배송이 되지 않습니다.

재고 상황에 따라 일부 단말은 1시간배송이 제공되지않습니다.
1시간배송을 지원하지 않는 단말은 다른 배송수단을 선택해주세요






핸드폰 > 배송/개통
올레 KT SHOP - 1시간배송은 배송비가 있나요?

1시간배송은 별도의 배송비가 없습니다.





핸드폰 > 배송/개통
올레 KT SHOP - 1시간배송으로 주문했는데 1시간이 넘어도 배송이 안되고 있어요

미납여부, 회선수 초과여부 등 개통 지연 사유가 있을 경우, 확인을 위해 발송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천재지변이나 택배사 사정 등 불가피한 상황이 발생할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문완료시 수신한 문자내 1시간배송 매장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KT   많이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