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휴대폰 정지 상태에서는 요금이 얼마나 부과되나요?
· 휴대폰 정지 상태에서 요금은 월 3,850원(부가세 포함)의 요금이 부과되며 월 도중에 일시정지/분실정지 신청/해제하는 경우 월 3,850원(부사세 포함)에 대하여 "일할계산" 되어 청구됩니다.
· 이동전화 걸기, 받기 정지/분실 정지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요금이 부과되지 않으나 [수신가능(7일) 일시정지 신청하는 경우 수신가능 7일간], [요금 미납에 의해 미납 정지되는 경우 수신가능 기간], 에는 착신전환(Voice Only), 착신전환일반, 자동연결, 번호변경안내(유료), 해지번호연결(유료), 웰빙콜 서비스, 넘버플러스, 개별통화수신거부, 수신자비밀번호, 퍼펙트콜플러스, 퍼펙트콜라이트, 콜키퍼 플러스, 콜키퍼, 수신전 확인서비스(총 14종) 사용료가 과금되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KT 휴대폰을 정지할 경우 부가서비스 요금이 부과되나요?
· 7일간 수신할 수 있는 일시정지를 신청하거나 이용정지 될 경우, 수신할 수 있는 기간에 요금이 부과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착신전환(Voice Only), 착신전환일반, 자동연결, 번호변경안내(유료), 해지번호연결(유료), 넘버플러스, 넘버플러스Ⅱ, 개별통화수신거부, 수신자비밀번호, 퍼펙트콜플러스, 퍼펙트콜라이트, 콜키퍼 플러스, 콜키퍼, 콜키퍼_Old, 마이스마트콜, 마이스마트콜_Old (총17종)
※ 단, 7일간 수신할 수 있는 분실정지 기간 중에는 위 부가서비스 요금 부과되지 않음
SKT [임대폰] 스마트폰 임대 후 반납 시 가까운 임대 가능 대리점을 통해서도 가능한가요?
가까운 지점이나 주요 지역 TPS(T Premium Store), 온라인 T World(온라인 T world를 통한 임대 단말 건만 가능)에서 가능합니다. (자세한 TPS 위치는 고객센터 문의(휴대폰 국번없이 114(무료) 또는 국번없이 1599-0011(유료))
SKT 임대 가능 대리점에서도 임대폰 교체가 가능한가요?
네~ 지점/주요 지역 TPS(T Premium Store)에서 가능하며, 임대폰 불량으로 교체가 필요하나 재고가 전혀 없을 경우 임대 단말기 반납/수리 후 재 임대 처리 가능 합니다. (임대폰은 SKT 자산으로 고객 요청 시에도 제조사 AS센터를 통한 직접 수리 불가)
※ 자세한 TPS 위치는 고객센터 문의(휴대폰 국번없이 114(무료) 또는 국번없이 1599-0011(유료))
SKT 임대 단말기 무료 이용기간 종료 시 안내 SMS가 발송되나요?
네 발송됩니다. 프리미엄 임대는 2회, 일반 임대는 3회 발송됩니다
※ 발송 시기: 프리미엄은 임대 시작일, 임대 종료 5일전에 발송되며, 일반임대는 임대 시작일, 무료기간 종료(과금시작 하루 전), 임대 종료 5일전에 발송됩니다.
SKT [임대폰] 스마트폰 임대는 어디서 가능한가요?
·가까운 지점, 주요 지역 TPS(T Premium Store), 온라인 T World(Web)에서 가능합니다 (자세한 TPS 위치는 고객센터 문의(휴대폰 국번없이 114(무료) 또는 국번없이 1599-0011(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