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선불폰(PPS)도 T월드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
아니요. 선불폰(PPS)은 T월드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SKT T월드 홈페이지의 기본 가입 정보에서는 어떤 정보를 확인할 수 있나요?
T월드 홈페이지의 기본 가입 정보에서는 현재 사용 중인 휴대폰의 기기 정보와 가입 상태, 최종 개통 유형, 최종 개통 일자, 최종 개통 매장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T T월드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려면 별도의 인증이 필요한가요?
네.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번호를 변경할 회선으로 문자(SMS) 인증을 한 뒤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문자(SMS)를 받을 수 없는 휴대폰을 사용 중인 경우 T월드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SKT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이 되지 않는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현재 사용 중인 기기가 ‘확정 기기변경’ 상태인 경우에만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유심 기기변경한 상태이거나 유심 단독 상태인 경우 기기변경할 수 없음)
- 현재 이용 중인 요금제나 변경할 기기의 종류에 따라 기기변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팅 요금제 등 특정 요금제 가입 고객님의 경우 일부 기기로의 기기변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PDA 기기로 PDA 요금제 또는 부가서비스를 이용 중인 경우 일반 휴대폰으로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변경할 기기의 모델명과 일련번호를 정확히 확인한 뒤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경할 기기가 요금 미납에 따른 직권해지된 상태이거나 분실신고된 상태인 경우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아이키즈 전용폰을 사용 중인 만 12세 미만 고객님은 아이키즈 전용폰으로만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일시정지 중에는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휴대폰 불법 판매, 명의 도용, 대포폰 사용 등을 막기 위하여 휴대폰을 할부로 구매하여 신규가입 또는 기기변경하신 경우에는 기기 할부금을 3회 이상 납부해야 다른 기기로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SKT [3G/LTE/5G Data 함께쓰기] 자회선을 개통하거나 해지할 때 횟수 제한이 있나요?
네. 명의자의 가입 한도 회선에 따라 횟수 제한이 다르며, 가까운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T 유심(USIM) 기기변경 상태에서 휴대폰 임대를 할 수 있나요?
아니요. USIM기변 상태에서는 임대 불가합니다.즉, USIM 기변이 아닌 SK텔레콤 대리점/지점에 방문하여 전산상으로 기기변경한 상태에서 휴대폰을 분실하여 분실접수한 경우에만 임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