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MOBILE [PASS 금융사기방지] 휴대폰을 일시 정지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일시 정지 기간 동안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유료서비스 고객의 경우 이용요금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일시 정지를 해제하면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MOBILE [PASS 로그인] 휴대폰을 일시정지한 경우에도 이용할 수 있나요?
일시정지 중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서비스 이용 요금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엘지 U+ MOBILE [아이돌플러스] 구매내역에 구매한 콘텐츠가 보이지 않아요
시청 유효기간이 만료된 콘텐츠의 경우, 구매 내역에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 기재하여 접수해주시면 빠르게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 아이돌플러스 1:1문의 이메일 (idolplus.help@gmail.com) 로 문의 접수
- 메일 필수 기재 정보 :
고객ID /고객명 / 휴대폰번호 / 이용채널(WEB,APP) / 연락받을 이메일주소 / 요청사항, 증상
엘지 U+ MOBILE [스마트홈트]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홈 화면 오른쪽 위의 [≡] 버튼을 누른 후 [설정] → [탈퇴하기]를 눌러 탈퇴할 수 있습니다.
탈퇴 후에는 모든 정보가 삭제됩니다.
엘지 U+ MOBILE [문자알림음] 문자알림음을 SKT, KT 휴대폰에 선물할 수 있나요?
문자알림음은 LG U+ 가입자만 이용 하실 수 있으므로, SKT, KT 가입자에게는 선물 하실 수 없습니다.
또한, 수신자가 LG U+ 고객이더라도 문자알림음 미지원 단말일 경우, 선물이 불가합니다.
엘지 U+ MOBILE [LTE 청소년에듀] 수강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pp 실행 → 수강권 관리 메뉴 → 수강권 관리 → 수강권 내 수강신청 버튼] 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엘지 U+ MOBILE [PASS ChatGPT 주요 질문] 외국인도 모바일 운전면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국내에서 발급받은 운전면허증 소지자라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MOBILE [아이돌플러스] SKT, KT 고객도 이용할 수 있나요?
유플러스 고객은 물론 SKT, KT 고객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MOBILE [원내비] 블랙박스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원내비 블랙박스 사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지도 화면을 터치하면 화면 하단에 부가기능 on/off 버튼이 제공됩니다.
블랙박스 버튼을 활성화하면 화면 좌측하단에 블랙박스 녹화 버튼이 생성됩니다.
블랙박스 영상 녹화가 필요한 시점에 녹화 버튼을 통해 촬영을 시작/중지할 수 있습니다.
블랙박스의 상세 설정 (상시녹화, 음성녹음, 용량설정, 저장시간)은 사이드메뉴 > 환경설정에서 가능합니다.
촬영된 영상은 사이드메뉴의 블랙박스 리스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