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tip

유플러스 MOBILE [스마트 안전결제] 누구나 가입할 수 있나요?

by 데이지_s 2025. 3. 2.
 

유플러스 모바일 [스마트 안전결제] 누구나 가입할 수 있나요?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어요. 단, 법인폰, 선불폰을 사용하거나 휴대폰을 일시 정지 중에는 가입할 수 없어요.

 

 

 

유플러스 모바일 [PASS ChatGPT 주요 질문] 문자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문자 인증은 아래 순서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① 본인확인 인증 창에서 통신사를 선택합니다. (LGU+ 또는 알뜰폰->LGU+ 선택)

 

② 약관 동의 체크 후 문자로 인증하기를 선택합니다.

 

③ 이름/생년월일+성별/전화번호/보안문자를 입력합니다.

 

④ 휴대전화에서 인증 문자를 확인합니다.

 

⑤ 본인확인 인증 창에 인증번호(숫자 6자리)를 입력합니다.

 

⑥ 확인 버튼을 누르면 인증이 완료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휴대폰이 고장 났습니다. 휴대폰에 저장된 인증서는 어떻게 하나요?

단말기가 작동하지 않으면, 인증서 송/수신은 불가능합니다.

 

휴대폰을 A/S받으신 후 저장된 인증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PASS ChatGPT 주요 질문] 개명으로 이름이 바뀌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먼저 통신사 고객센터(114, 무료)에 연락하여 이름 변경을 신청하셔야 합니다.

 

통신사에 이름이 변경되셨는지 확인 후 PASS 앱 실행 후 홈 화면에서 [이름] → [변경]을 누르시면 PASS 서비스 초기화 후 개명하신 이름으로 재가입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PASS ChatGPT 주요 질문] 인증문자가 오지 않아요

간혹 인증 문자가 스팸으로 분류되어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스팸 앱 및 단말기 자체적으로 분류되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주식투자노트] 번호이동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통신사 이동을 한 경우는 서비스가 자동 해지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U+카카오내비] 길안내 음성 목소리를 변경할 수 있나요?

원하는 목소리를 선택해 길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앱 실행 후 [더보기] → [환경설정] → [길 안내 음성] 에서 변경해 주세요.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