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유심]구매한 유심(개인정보저장) 카드가 불량인 경우 교환할 수 있나요?
유심(개인정보저장) 카드가 불량인 경우 휴대폰 개통 이후 1년 이내에 개통한 대리점이나 가까운 직영점에서 무료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마이크로 유심을 나노 유심 크기로 자르는 등 고객님 부주의나 잘못된 사용으로 유심이 손상된 경우 교체비용이 발생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할인지정번호] 지정번호를 확인하고 싶어요.
지정번호 확인 및 변경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기
→ 경로: 내 정보관리 >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 가입정보 변경 > 할인번호 설정
→ 바로가기(로그인 후 이용가능)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
유플러스 모바일 [국제전화 수신차단] 가입은 어디에서 하나요?
국제전화수신차단 서비스는 별도 가입 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설정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국제전화 수신차단 설정하기
→ https://www.lguplus.com/internet/addon
유플러스 모바일 [원키퍼 보안]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어떻게 찾나요?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다만, 비밀번호를 10회 이상 잘못 입력하는 경우 가입 시 원키퍼에 등록한 이메일로 인증메일이 발송됩니다.
인증 메일에서 비밀번호 실패 횟수 초기화를 하면, 비밀번호 입력을 추가로 시도할 수는 있습니다.
그래도 생각이 나지 않는다면 앱을 삭제하신 후 새로운 이메일 계정으로 재가입하셔야 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서비스 해지 방법이 궁금합니다.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원키퍼 홈페이지 http://www.one-keeper.co.kr 또는 고객센터 02-718-7555에서 해지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 또는 고객센터 114에서 해지
- 원키퍼 앱에서 로그인 → [설정] 메뉴 → 서비스 소개 및 문의 → 서비스 해지
※ 유의사항
앱에서 해지하는 경우 앱에 저장된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오니, 해지 전 휴대폰 갤러리로 이동시켜두거나, 공유 기능을 이용해 다른 곳으로 전송해 주세요.
그 외 방법으로 해지하는 경우 데이터는 남아있지만, 접근이 불가능합니다.
이전에 설정한 이메일 및 PIN 번호로 재가입하는 경우에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잠금 설정된 앱은 [앱 잠금 설정 전체 해제] → [이용하기] 버튼을 누른 뒤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통신사를 변경하는 경우에도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나요?
변경하신 통신사에 해당 부가서비스를 다시 신청하는 경우 이용 가능합니다.
단, 통신사 변경 전 앱에 저장된 정보를 클라우드 서비스로 백업 해주세요.
변경된 기기에서 동일한 원키퍼 이메일 계정과 PIN 번호로 가입을 하시면 기존에 저장한 정보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LTE 청소년 요금제] 링을 모두 소진했는데, 추가로 이용할 수 있나요?
청소년 요금제 사용자는 휴대폰 내 고객센터 앱에서 LG U+에 등록된 보호자(법정대리인)의 동의 후 링 충전이 가능합니다.(법정대리인 LG U+ 이용 시 가능)
최소 1,000원~ 최대 25,000원까지 충전 가능하며(1,000원=1,000링 충전), 추가 충전 후 사용하지 않은 링은 다음달로 이월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앱에서 링 충전하기:[http://cv.uplus.kr/112.html]
→ 고객센터 앱 : 메인화면 상단 '≡' > 휴대폰 사용량 > 링 충전 및 선물 > 링충전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