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유플러스 모바일 [발신자번호강제표시] 1개월 이용 후 서비스 연장 신청이 가능한가요?

데이지_s 2024. 8. 18.

LG 유플러스 모바일 [발신자번호강제표시] 1개월 이용 후 서비스 연장 신청이 가능한가요?

특별한 사유가 있을 경우, 1회 연장이 가능합니다.

 

단, 최초 신청과 동일하게 새로운 사실 확인 자료 제출 후 재 신청 가능합니다.

 

 

 

 

 

[U+ 데이터상품권] U+ 모바일 일시정지 상태에서 U+ 데이터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나요?

U+ 모바일 이용정지/일시정지 상태에서는 U+ 데이터상품권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U+ 모바일 이용정지/일시정지 시, U+ 데이터상품권 잔여량은 유지되나 이용 유효기간 연장이 불가합니다.

 

 

이용유효기간 이후에는 잔여량 소멸 및 부가서비스 자동 해지되고 미이용분의 환불이 불가하오니, 이용유효기간 이전에 U+ 모바일 정지 해제하여 재이용 부탁 드립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선물취소가 안됩니다!

미등록 건에 한해 등록유효기간 이내 선물 취소할 수 있으며, 결제자가 U+ 데이터상품권 '조회하기' 페이지의 '선물하기 내역' 메뉴에서 직접 결제취소 가능합니다.  

 

단, 결제수단별 결제취소 가능기간 경과로 결제취소 불가한 경우 U+ 고객센터에서 U+ 청구서할인을 통해 환불 가능합니다.

 

 

1) 휴대폰소액결제 : 결제 당월 이내 결제취소 가능

2) 신용카드 : 결제일 포함 1년 이내 결제취소 가능

3) 실시간 계좌이체 : 결제일 포함 30일 이내 결제취소 가능

4) 도서상품권(북앤라이프) : 결제일 포함 3개월 이내 결제취소 가능

5) 문화상품권(컬처랜드) : 결제일 포함 3개월 이내 결제취소 가능

 

 

 

 

 

 

 

LG 유플러스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상품권번호 MMS를 받았는데 어떻게 이용하나요?

U+ 홈페이지 및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상품권번호를 수신한 경우, 별도의 등록 절차를 통해 이용 가능합니다.

 

'U+데이터상품권 '상품권번호등록' 페이지에서 상품권번호 인증 후 등록해주세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을 환불 받고 싶어요!

U+ 데이터상품권 등록 이후 혹은 유효기간 이후에는 이용 여부와 관계 없이 환불/교환/양도/중도해지 불가합니다.

 

 

1) U+ 홈페이지에서 충전한 경우, 결제와 동시에 휴대폰번호로 데이터가 등록되어 환불/교환/양도/중도해지가 불가합니다.

2) U+ 홈페이지에서 선물한 경우, 미등록 건에 한해 등록유효기간 이내 선물 취소할 수 있습니다.

    결제자가 U+ 홈페이지에서 직접 결제취소 가능하나, 결제수단별 결제취소 가능기간 경과로 결제취소 불가한 경우  U+ 고객센터에서 U+ 청구서할인을 통해 환불 가능합니다.

3) U+ 홈페이지 외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결제 후 상품권번호를 수신한 경우, 미등록 건에 한해 등록유효기간 이내 결제한 채널에서 환불 가능합니다.

 

 

출처: 엘지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