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tip

SKT [요금제] [LTE 맞춤형 요금제] T Zone 요금 부가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by 데이지_s 2021. 3. 10.
 

SKT 요금제 [자주묻는 질문] [LTE 맞춤형 요금제] T Zone 요금 부가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네. LTE맞춤형 요금제를 이용하면서 T Zone 요금 부가서비스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SKT 요금제 [자주묻는 질문] [LTE 맞춤형 요금제] 긴통화무료옵션 부가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네. LTE맞춤형 요금제를 이용하면서 긴통화무료옵션 부가서비스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SKT 요금제 [자주묻는 질문] [LTE 맞춤형 요금제] 월 중간에 LTE 맞춤형 요금제 가입/변경/해지 시 요금 청구 방식이 어떻게 되나요?
월 중간에 LTE 맞춤형 요금제 가입/변경/해지 시 음성통화와 데이터 모두 이용 기간만큼 하루 단위로 계산해 청구됩니다.


SKT 요금제 [자주묻는 질문] [LTE 맞춤형 요금제] LTE 맞춤형 요금제 이용 시 테더링은 이용할 수 없나요?
아니요. 테더링은 요금제와 상관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테더링 이용 방법은 휴대폰 기종에 따라 다르므로 자세한 내용은 휴대폰 제조사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SKT 요금제 [자주묻는 질문] [전국민 무한 요금제] 문자 무제한 요금제를 이용 중이더라도 일 500건 발송 제한 대상에 포함되나요?
네. 고객님이 이용 중인 요금제에 문자 무제한 혜택이 포함되어 있더라도 방송통신법에 따라 일 500건 이상 문자(MMS 포함) 발송이 제한됩니다.


SKT 요금제 [자주묻는 질문] [3G/LTE/5G Data함께쓰기] Data함께쓰기 그룹에 등록된 대표 회선이 해외 로밍 중인 경우에도 국내에 있는 연결 회선(자회선)이 대표 회선의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나요?
네.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표 회선이 해외 로밍 중이더라도 국내에 있는 연결 회선(자회선)이 대표 회선의 데이터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KT 요금제 [자주묻는 질문] [선택약정 할인제도] 선택약정 할인제도는 무엇인가요?
기기 지원금을 받은 적이 없거나 개통한 지 24개월이 지난 기기를 보유하신 고객님이 12개월 또는 24개월 약정을 신청하면 기기 지원금에 상응하는 요금 할인 혜택을 드리는 제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