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학

LG 유플러스 모바일 [원넘버_삼성 및 LG워치] 휴대폰을 해지 및 일시정지하면 원넘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원넘버_삼성 및 LG워치] 휴대폰을 해지 및 일시정지하면 원넘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나요?
    워치와 연동한 휴대폰을 해지 및 일시정지하면 원넘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건강지키미] PASS건강지키미에서 제공하는 건강 및 보험정보는 어디서 조회하나요?
    고객이 동의하는 경우에 한해 건강정보는 ‘건강보험관리공단’, 보험정보는 ‘내보험다보여’, ‘내보험찾아줌’ 사이트에서 조회하여 제공합니다.
    해당 사이트에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정보를 제공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건강지키미] 어떻게 이용하나요?
    PASS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보험 가입 정보가 있는 만 19세 이상의 LG 유플러스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건강지키미] PASS건강지키미에서 조회한 보험정보는 저장되나요?
    유료 서비스 가입자에게 제공하는 개인 보안 클라우드에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안전하게 저장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건강지키미] 건강정보 알림 설정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PASS 앱을 실행한 후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건강지키미] → [푸시 설정]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원넘버_삼성 및 LG워치] 블루투스 연결 상태에 따라 원넘버 수신방법이 자동으로 변경되나요?
    원넘버 수신방법이 자동으로 변경됩니다.
    단, 연결한 휴대폰이 아이폰인 경우, 수신설정이 자동으로 변경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블루투스 연결 및 해제할 경우, 수신설정을 직접 변경해야 합니다.
    블루투스로 연결되어 있을 때는 수신설정을 휴대폰에서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건강지키미] 서비스 이용 중 기기 변경을 한 경우에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같은 통신사 내에서 기기 변경을 한 경우에는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