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학

LG U+ MOBILE [PASS 금융사기방지] PASS 금융사기방지는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PASS 금융사기방지] PASS 금융사기방지는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안드로이드 6.0 휴대폰, 애플(iOS) 10 이상 및 모델명 S5 이상의 아이폰에서 PASS 앱 설치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채팅+] 채팅+는 별도의 앱을 설치해야 하나요?
    앱 설치할 필요 없이 휴대폰 기본 문자메시지 앱에서 채팅+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채팅+] 다른 통신사 고객과도 채팅+를 할 수 있나요?
    통신사 상관없이 채팅+를 지원하는 휴대폰이라면,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PASS 금융사기방지]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PASS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최초 가입 시 무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서비스 페이지에서 유료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만 19세 미만 고객, 일반휴대폰 이용 고객, 법인고객, 7개월 이상 통화요금 미납 고객, 선불폰 이용 고객은 가입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PASS 금융사기방지] 유료서비스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부가세 포함 월 2,200원이며, 통신료와 함께 청구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PASS 금융사기방지] 유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PASS 금융사기방지의 무료서비스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채팅+] 다른 사용자가 보낸 채팅메시지를 제가 받지 못했어요. 왜 그런가요?
    데이터를 이용하는 서비스라 비행기 모드가 켜져 있거나, 데이터를 차단한 경우,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PASS 금융사기방지] 푸시 알림 설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PASS 앱 실행 후 [메뉴] →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 금융사기방지] → ‘푸시 설정’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