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학

LG U+ MOBILE [U+카카오내비] 기기는 SKT, KT지만, LG유플러스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카드를 사용중인 고객도 앱을 이용할 수 있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U+카카오내비] 기기는 SKT, KT지만, LG유플러스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카드를 사용중인 고객도 앱을 이용할 수 있나요?
    앱 이용 가능합니다.
    스토어에서 U+카카오내비 검색 후 설치하세요.




    유플러스 모바일  [PASS 금융사기방지] 보험금을 청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PASS 앱 실행 후 첫 화면에서 ‘PASS 금융사기방지 ’ 관련 배너를 선택 → [금융사기보상] → [보상신청하기]를 누르세요.
    또는 핀브릿지 고객센터(1688-4102)에서도 보험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PASS 금융사기방지] 개인정보 조회와 관련해서 문의하고 싶습니다.
    서비스 관련 사항은 핀브릿지 고객센터 1688-4102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채팅+] 스팸메시지 발송제한 정책에 따라 문자메시지를 하루 500건 이상 보낼 수 없게 되어 있는데, 채팅+ 발송건수도 여기에 포함되나요?
    문자메시지와 채팅메시지를 포함해 하루에 500건까지만 보낼 수 있습니다.
    501건 이상을 보내는 경우 3일 동안 문자메시지를 보낼 수 없으니 유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모바일  [채팅+] 와이파이로 채팅+를 이용할 수 있나요?
    LTE, 5G 네트워크 환경은 물론, 와이파이에서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채팅+] 채팅+를 이용하려면 따로 가입신청을 해야 하나요?
    별도의 가입 신청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채팅+를 이용할 수 있는 휴대폰으로 기존 문자메시지와 동일한 방법으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PASS 금융사기방지] PASS 금융사기방지가 무엇인가요?
    금융기관에서 내 개인정보를 조회할 때마다 알림을 받아 개인정보 도용 및 금융사기 피해를 예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단, 알림은 수신에 동의한 고객만 받을 수 있습니다.
    유료서비스 이용 고객이라도 앱 푸시 설정을 해제하면 알림을 받을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PASS 금융사기방지] PASS 금융사기방지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PASS 앱 설치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공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무료서비스
    200여개의 금융기관에서 내 개인정보 조회 시 365일 24시간 알림 수신
    최근 1개월간 금융기관에서 내 개인정보를 조회한 시간 확인 가능 
        

    · 유료서비스
    2,000여개의 금융기관에서 내 개인정보 조회 시 365일 24시간 알림 수신
    최근 1년간 금융기관에서 내 개인정보를 조회한 시간 및 목적 확인 가능
    의심스러운 개인정보 조회 발생 시 앱을 통해 해당 금융기관의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로 연결해 바로 신고 가능
    피싱, 스미싱, 파밍 등 금융사기로 피해를 입으면 최대 200만원 보상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