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학

유플러스 MOBILE [벨음세곡] 벨음세곡 상품을 해지하고 싶은데, 환불받을 수 있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U+ 모바일 [벨음세곡] 벨음세곡 상품을 해지하고 싶은데, 환불받을 수 있나요?
    벨음세곡은 가입일을 기준으로 매달 자동 결제되는 상품으로, 사용일수만큼 계산되지 않아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
    단, 해지 신청을 하게 되면 예약해지로, 결제일에 자동 해지됩니다.





    U+ 모바일 [벨음세곡] 벨음모아 서비스와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벨음모아는 아이폰 고객이 가입할 수 없고, 벨소리와 통화연결음을 합쳐 매달 2건, 음원(MP3) 1건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벨음세곡은 아이폰 고객도 가입할 수 있고, 벨소리와 통화연결음을 합쳐 매달 3건, 인사말 통화연결음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벨음세곡] 벨음모아를 이용 중인데, 벨음세곡에 가입할 수 있나요?
    벨음모아와 벨음세곡 모두 통화연결음 월정액 상품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중복으로 가입할 수 없습니다.
    기존 통화연결음 서비스를 해지한 후, 벨음세곡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벨음세곡] 콘텐츠를 다른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나요?
    내 휴대폰에 설정하는 것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도 선물할 수 있습니다.
    단, 벨소리의 경우 LG유플러스 가입 고객에게만 선물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서비스 이용 중 번호 변경을 한 경우에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서비스를 사용하던 핸드폰 번호가 변경된 경우, PASS앱을 새로 설치하시고, 본인인증 / PASS앱 동의 / PASS서비스 동의 과정을 거쳐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PASS 세이프캐시]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PASS 앱,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통해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PASS 앱에서는 유료 서비스 해지 후, 무료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 PASS 앱: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 세이프캐시] → [PASS 세이프캐시 해지]
    - 세이프캐시 고객센터: 1599-1054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 뱅크원샷 홈페이지: bank1s.co.kr




    U+ 모바일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 해지는 PASS앱 > 서비스 설정 >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동의 철회를 하시면 서비스 해지가 됩니다.
    서비스 동의 철회를 하시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며,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다시 가입을 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