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휴대폰분실보호] 분실 휴대폰을 진동으로 해놓았는데, 사이렌 울리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나요?
분실 휴대폰을 진동으로 해놓았어도 최대 음량으로 1분간 사이렌을 울릴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휴대폰분실보호] 전원 OFF 감지 기능은 무엇인가요?
휴대폰을 습득한 사람이 연락을 회피하기 위해 전원을 끄려고 하면, 휴대폰 전후면 카메라가 자동으로 실행되어 주변 환경을 촬영해 주는 기능입니다.
촬영된 사진은 홈페이지 [잠금모드] 메뉴 내 ‘전원 OFF 감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이를 토대로 분실폰의 위치, 습득자 정보 등을 유추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서비스 가입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신규 휴대폰으로 개통 또는 기기변경 후 60일 이내에만 가입할 수 있으며, 이 기간이 경과하면 가입이 불가합니다.
(단, 개통 후 60일째(D+60) 되는 날이 주말/휴일인 경우에는 다음 영업일까지 가입 가능)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가입은 전국 U+영업점을 방문하여 신청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한 SMS 가입은 개통 다음날까지만 신청 가능)
▶ 가까운 영업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 고객센터App: http://cv.uplus.kr/41.html
유플러스 모바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에 가입하고 싶은데, 어떻게 가입할 수 있나요?
전국 U+매장 방문을 통해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가입 동의 후 안전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한 SMS 가입은 개통 다음날까지만 신청 가능)
▶ 가까운 영업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 고객센터 앱: http://cv.uplus.kr/41.html
유플러스 모바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을 가입하면 바로 보상 받을 수 있나요?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보험 효력은 가입 익일(다음날) 0시 이후, 음성발신 통화 이력 발생 시점부터 가능합니다.
예) 1월 24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에 가입한 경우, 25일 자정 이후부터 통화이력이 발생한 시점부터 보험 효력 개시
유플러스 모바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일시정지 기간에 분실해도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의 보상이 가능한가요?
`20년 7월 1일 이전 가입고객 : 일시정지 기간 중 발생한 사고는 보상 불가하며, 일시정지 기간에는 이용료가 청구되지 않습니다.
`20년 7월 1일 이후 가입고객 : 일시정지 기간 중 발생한 사고는 보상 가능하며, 일시정지 기간에는 이용료가 청구됩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