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tip

엘지 U+ 모바일 [PASS건강지키미] 공동인증서는 어떻게 등록하나요?

by 데이지_s 2023. 12. 1.
 

유플러스 모바일 [PASS건강지키미] 공동인증서는 어떻게 등록하나요?
‘PASS건강지키미’ 홈페이지 myhhttp://m.co.kr에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오토콜] 운전자를 추가로 등록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오토콜 홈페이지 http://www.autocall.ai 또는 앱의 [마이페이지]에서 사용자 인증 후 운전자를 추가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오토콜] 미성년인 고객도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아니요. 차량 운전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 고객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오토콜] 호출자가 운전자와 꼭 통화해야 하나요?
아니요. 직접 통화도 가능하지만 ‘운전자 즉시 호출’ 기능을 이용하면, 통화 연결 없이 운전자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에게 호출 메시지가 전달되며, 수신 결과를 호출자에게 알려드립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스마트피싱보호] 미성년자도 이용할 수 있나요?
만 15세 이상이면 가입이 가능합니다. 
최근 사기 피해에 무관심한 미성년자들의 피해가 증가(청소년 고액알바, 몸캠피싱 등으로 범행에 가담하는 등)하고 있으며, 만 14세 이상(은행 계좌개설&인증서 발급 가능)은 금융거래가 가능한 나이로 금융자산 보호를 위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기존 단말에 타 통신사 USIM을 장착했을 때 이용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기존 단말에서 타 통신사 USIM내에 저장된 공동인증서 접근이 불가능함으로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휴대폰에서 “인증번호를 입력해 주세요.”라는 메시지가 나오며 두자리 입력 화면이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인증 서비스는 PC에서 휴대폰으로 인증서를 저장하거나, 휴대폰에서 PC로 전송하고 있습니다.

즉, PC와 휴대폰과의 연결이 되어야 합니다.

인증서를 저장/전송하려고 할 때, 휴대폰을 소지하시고 PC에 접속한 상태에서 진행해야 하며, 이 단계에서 고객 단말기와 PC의 인증을 위해 PC화면에 4자리 인증번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두 자리를 앱 화면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스마트인증 암호의 입력오류 초과제한이 있나요?
스마트인증 암호에 대해 오류를 총 10회 초과시 USIM에 있는 공동인증서가 모두 삭제 되며,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를 다시 설정하시고 공동인증서를 저장하셔야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