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학

유플러스 MOBILE [스마트 공동인증] 휴대폰은 그대로 두고 번호만 바꿨습니다. 휴대폰에 저장된 인증서를 사용할 수 있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휴대폰은 그대로 두고 번호만 바꿨습니다. 휴대폰에 저장된 인증서를 사용할 수 있나요?
    휴대폰 번호만 변경할 경우, 저장된 인증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증서를 PC로 전송할 때, 휴대폰정보 가입항목에 변경된 전화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엘지 U+ 모바일 [오토콜] 서비스를 해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방법 중 한 가지를 골라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오토콜 홈페이지 www.autocall.ai에 접속 후 [서비스 해지] 누르기 → 해지에 필요한 정보 입력 후 [서비스 이용 해지] 누르기
    • 오토콜 고객센터 1566-7531(유료)로 전화 → 1번 누르기
    ※ 상담사 통화 가능 시간 : 평일 오전 9시~낮 12시, 오후 1시~오후 4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엘지 U+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이용시간 제한은 없습니다. 365일 일년 내내 서비스 가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휴대폰 단말기를 OS업그레이드 할 경우 휴대폰 내 저장된 인증서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
    단말기 업그레이드 시 단말기에 따라서 인증서는 삭제 되지 않습니다.

    단말기 업그레이드 후 인증서가 삭제 되었다면, USIM에 이용하실 공동인증서를 다시 저장해 주시면 됩니다.





    엘지 U+ 모바일 [오토콜]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방법 중 한 가지를 골라 가입할 수 있습니다.
           
    • 오토콜 홈페이지 www.autocall.ai에 접속 후 [서비스 가입] 누르기 → 차량번호 등 가입에 필요한 정보 입력 후 [오토콜 유료 가입] 누르기
    • 오토콜 대표번호 1566-5382(유료)로 전화 → 일반전화는 4번을 누르고, 스마트폰은 화면의 [오토콜 가입하기] 누르기 → 안내에 따라 가입
    • 안드로이드 휴대폰의 경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오토콜’ 앱 설치 후 실행 → [서비스 가입] → 가입에 필요한 정보 입력 후 [오토콜 유료가입] 누르기




    엘지 U+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인증서가 휴대폰에 저장이 안됩니다.
    인증서가 저장되지 않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첫째, 네트워크 장애로 무선인터넷이 끓어진 경우
    둘째, 휴대폰 번호입력을 잘못한 경우
    셋째, 스마트인증 암호가 틀린 경우





    엘지 U+ 모바일 [오토콜] 차량번호, 휴대폰 번호 등 운전자 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오토콜 홈페이지 www.autocall.ai 또는 앱의 [마이페이지]에서 사용자 인증 후 운전자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