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학

LGU+ 모바일 [통화연결음] 내가 설정한 통화연결음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U+ MOBILE [통화연결음] 내가 설정한 통화연결음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통화연결음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고객님의 현재 송출되고 있는 통화연결음 확인이 가능합니다.
             
    1. LGU+ 홈페이지(PC)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통화연결음 → [이용하기]
    → 보관함
    2.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 → 서비스 인증(OTP)  → 나의 설정 정보 → 지금 재생중
    3.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MY 뮤직 → 통화연결음 → 통화연결음 설정정보 → 지금 재생중
              
    추가적으로, 최근 3개월 동안 고객님의 설정 이력은 아래 경로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확인 가능한 설정 이력에는 기본음/시간대음/친구번호별음/요일음/기념일음 설정과 선물 보낸 이력, 통화연결음 삭제 이력이 해당됩니다.)
            

    LGU+ 홈페이지(PC)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통화연결음 → [이용하기] → 보관함 → 설정이력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홈페이지, 뮤직벨링 모바일웹에서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U+ MOBILE [통화연결음] 무제한 통화연결음 가입 후 모든 서비스가 이용 가능한가요?
    무제한 통화연결음은 가입후 모든 메뉴에서 무제한으로 설정할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단, 5개까지 무료로 선물하기가 가능하며 이 후 선물하기시 정상과금됩니다.
    (모든 이동통신사 통화연결음 가입자에게 선물하기 가능합니다.)
            
    ※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U+홈페이지, 뮤직벨링 모바일웹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U+ MOBILE [통화연결음] 노래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통화연결음은 아래의 경로를 통해 설정/변경이 가능합니다.
         
    ① LG U+ 홈페이지(PC)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통화연결음 → [이용하기] → 원하는 곡 선택 설정
    ②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 → 서비스 인증(OTP) → 원하는 곡 선택 설정
    ③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원하는 곡 선택 → 통화연결음 설정   
               
    ※ 아이폰(iOS) 단말에서는 뮤직벨링 앱 사용이 불가하며, 
    뮤직벨링 앱 사용이 불가능한 단말의 통화연결음 설정은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에서 가능합니다. 




    U+ MOBILE [통화연결음] 알짜정액존은 어떤 혜택이 있나요?

    벨, 통화연결음 30곡씩 총 60건, MP3 30곡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U+ MOBILE [통화연결음] 제가 찾는 곡이 없어요. 통화연결음 신청곡 추가는 어떻게 하죠?
    통화연결음 음원은 LG U+ 에서 직접 제작하지 않고 음원 서비스업체를 통해 제작하여 서비스 되고있습니다. 
    또한 저작권과 관련하여 계약이 어려운 음원에 대해서는 부득이하게 제작을 유보하고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이 찾으시는 곡에 대해서는 각 음원서비스업체가 운영하는 신청곡게시판을 이용해 별도로 신청해주시면  빠른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통화연결음 신청곡 게시판 안내>
    1. LG U+ 홈페이지(PC)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통화연결음 → [이용하기] → 통화연결음 신청곡
    2.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이용안내 → 신청곡 접수 이용 (이메일 접수)
    3.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기타: 신청곡 접수 이용 (이메일 접수)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 홈페이지(PC), 뮤직벨링 모바일웹에서만 신청 가능함
                     
    고객님이 원하는 노래(제목과 함께 가수명 기재요망)를 신청하시면 신청곡게시판 담당자가 서비스 가능여부에 대해서 답변해 드립니다.    
    제작 완료된 통화연결음은 메일로 결과를 회신해드립니다.





    U+ MOBILE [벨소리] 벨소리 다운로드 도중 실패했을 경우 요금이 부과되나요?
    다운로드에 실패했을 경우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보관함에는 정상적으로 요금이 부과된 콘텐츠만 저장되오니 보관함에 콘텐츠가 없다면 요금이 부과되지 않은 것입니다.
             
    또한, 과금 시에는 과금 결제 SMS가 발송되오니 과금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보관함 경로
    뮤직벨링 앱 > MY뮤직 > 벨소리 > 다운로드 보관함



    출처: 엘지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