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tip

LGU+ 모바일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해지>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by 데이지_s 2023. 7. 26.
 

U+ MOBILE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해지>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U+홈페이지, U+고객센터 앱, U+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서비스를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을 해지하면 바로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유료로 이용할 경우에는 사용 일수만큼만 금액이 청구됩니다.
          
 ① U+ 홈페이지/고객센터 앱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해지 버튼
 ② U+ 고객센터 상담사 :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U+ MOBILE [소호링] 일정기간 동안 일시적으로 이용중지 할 수 있나요?
소호링 서비스는 일정기간 동안 이용중지 하실 수 없습니다.
      
단, 일정기간 소호링 홍보멘트를 원하시지 않으실 경우 가입 시 제공 되는 기본음으로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① LG U+ 고객센터 연결
②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 MY뮤직 → 통화연결음 → 통화연결음 에티켓 설정 → 통화연결음설정 OFF
③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musicbellring.com) 접속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좌측)사이드메뉴 → 통화연결음/인사말 사용 설정 → 통화연결음 사용 OFF





U+ MOBILE [인사말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에 '전화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멘트를 안 나오게 하고 싶어요.

인사말 통화연결음 에티켓 기능을 통해서 인사말이 나오지 않도록 설정이 가능합니다.   
단, 서비스 자체가 해지되는 것이 아니므로 인사말 에티켓 기능을 사용하셔도 요금은 정상 과금됩니다.
           
▶ LG U+홈페이지(PC)에서 에티켓 설정하기 : ‘이용하기’ 버튼 누르기 > 인사말 일시 정지 > 에티켓 설정 ON 설정 https://www.lguplus.com/plan/addon/addon-media/C000000105




U+ MOBILE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매달1곡 가입을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 가입 방법
① LG U+ 홈페이지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통화연결음+매달1곡 →[서비스 가입] 버튼으로 가입
② LG U+ 홈페이지 : 내 정보 관리 → 부가서비스변경 → 신청가능서비스 → 카테고리[뮤직] → 통화연결음+매달1곡 신청
③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이용권 → 통화연결음+매달1곡 가입하기
④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 → 서비스 인증(OTP) → 통화연결음 메뉴 → 통화연결음 가입하기
⑤ 가까운 LG U+ 지점 / 대리점에서 신청




U+ MOBILE [벨소리] 폰으로 벨소리를 전송했는데, 문자메시지(SMS)가 안 옵니다. 어떻게 해야 하죠?
문자메시지(SMS)를 받지 못한 경우에는 보관함에서 콘텐츠를 확인 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 보관함에서 직접 다운 받기!
뮤직벨링 앱 > MY뮤직 > 벨소리 > 다운로드 보관함
       
※ 보관함에서 내 폰으로 저장하기 시에는 정보이용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 보관함의 컨텐츠 삭제 후 동일 컨텐츠 재 다운로드 시 정보이용료가 과금 됩니다.




U+ MOBILE [통화연결음] 알짜정액존이 무엇인가요? 어떻게 이용하나요?
알짜정액존은 월정액 4,290원(부가세 포함)으로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부가서비스입니다. 
          

월정액 가입 고객께서는 U+ Lite 접속 시 알짜정액존 탭이 추가로 보여지며, 알짜정액존 탭 내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알짜정액존 월정액 가입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 페이지는 알짜정액존 탭 내 컨텐츠입니다.



출처: 엘지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