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휴대폰결제] 휴대폰결제 정기결제만 차단할 수 있나요?
휴대폰결제 차단은 일반결제(1회성 결제)와 정기결제로 구분되어 있어,정기결제만 별도 차단이 가능합니다.
정기결제만 차단하실 경우 일반결제는 정상 이용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휴대폰결제 차단해제 방법
- 고객센터App : 메인화면 상단 '≡' → 마이페이지 → 휴대폰결제/스토어결제 → 결제 차단/해제 (해제 시 본인인증 필요)
- U+멤버스App : 메인화면 상단 '≡' → 휴대폰결제 설정 → 차단설정 → 설정한 결제 비밀번호 입력 후 해제
- 홈페이지 : 홈 → 마이페이지 → 사용현황 → 휴대폰결제 → 결제 차단/해제 (해제 시 본인인증 필요)
- 고객센터114로 신청
▶ U+ 고객센터 App 휴대폰결제 차단/해제 바로가기
→ http://cv.uplus.kr/115.html
▶ U+멤버스 App 다운받기
→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uplus.membership&hl=ko
→ 아이폰 https://itunes.apple.com/kr/app/u+membeosib/id958811075?l=en&mt=8
LG 유플러스 모바일 [휴대폰결제] 휴대폰을 추가로 개통했을 경우, 휴대폰결제 이용한도는 어떻게 되나요?
휴대폰결제 이용한도는 주민번호 기준으로 부여되며, 추가로 휴대폰을 개통하셔도 기존에 부여된 최대 가능 한도는 변동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U+멤버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U+멤버스로 어떻게 결제하나요?
① U+멤버스 앱 메인화면 → '휴대폰결제' 바코드가 나오게 아래 바코드 화면을 눌러주세요
② '결제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휴대폰 결제가능한 바코드가 생성됩니다.
③ 비밀번호 또는 지문을 입력해 주세요. (결제 비밀번호를 사용하지 않은 고객은 해당 단계가 생략됩니다.)
④ 휴대폰 화면에 '휴대폰결제 1회성 바코드 바코드(2분 유효)'가 나오면 점원에게 보여 주세요.
⑤ 점원이 바코드를 스캔하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2분이 지난 경우 ②번 단계부터 다시 진행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휴대폰결제] 이용한도를 설정한 경우, 설정한 한도로 계속 유지되나요?
휴대폰결제 최대 가능한도는 이용실적 및 당사의 정책에 따라 매월 1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변동된 최대 가능한도가 고객이 설정한 한도보다 클 경우 설정한 한도로 계속 유지되지만, 변동된 최대 가능한도가 고객이 설정한 한도보다 작을 경우 새로운 이용한도로 자동 변경됩니다.
예시) 최대 가능한도가 50만원이며, 설정 이용한도가 50만원인 고객님이라면,
- 최대 가능한도가 100만원으로 늘어난 경우 설정 이용한도(50만원)는 유지(최대 100만원까지 상향 가능)
- 최대 가능한도가 30만원으로 줄어든 경우 설정 이용한도(50만원)는 30만원으로 자동 변경
→ 이후 최대 가능한도가 늘어나도 설정 이용한도는 30만원으로 유지 됨(늘어난 최대 가능한도만큼 상향 가능)
LG 유플러스 모바일 [U+멤버스] 온라인에서 U+멤버스로 어떻게 결제하나요?
① 온라인 사이트에서 결제할 때, 결제수단을 '휴대폰결제'로 선택한 뒤 'U+멤버스 간편결제' 선택해 주세요.
② U+멤버스 앱 화면에서 온라인 결제요청 팝업의 [확인]을 눌러 주세요.
③ 온라인 결제요청 내역을 확인한 뒤 [확인]을 눌러 주세요.
④ 비밀번호 또는 지문을 입력해 주세요. (결제 비밀번호를 사용하지 않은 고객은 해당 단계가 생략됩니다.)
⑤ 온라인 사이트 화면에 '결제 성공' 문구가 보이면 [확인]을 눌러 주세요.
※ 'U+멤버스 간편결제' 인증은 U+멤버스와 휴대폰결제 서비스에 가입된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