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모바일 [U+스팸전화알림] 앱은 어떻게 설치하나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원스토어에서 ‘U+스팸전화알림’을 검색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LGU+ 모바일 [U+스팸전화알림] 모든 휴대폰에서 가입할 수 있나요?
아니요. 안드로이드 10 버전 이상 휴대폰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 10 버전 휴대폰에는 2019년 이후 나온 갤럭시S9, 갤럭시노트9, LG G7, LG V35 등이 있습니다.
※ 아이폰이나 외국 제조사 휴대폰, 선불폰 이용 고객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U+ 모바일 [U+스팸전화알림] 스팸 전화인지 아닌지 어떻게 판단하나요?
걸려 오는 전화번호의 최근 통화 내역을 분석합니다.
예를 들어, 하나의 번호가 여러 개의 모르는 번호로 한 번에 많은 전화를 거는지, 070, 080 등의 인터넷 전화번호나 15XX, 16XX 등의 대표번호인지, 가입자 주소록에 저장된 번호인지 등을 확인하여 스팸인지 아닌지 판단합니다.
LGU+ 모바일 [휴대폰결제] 휴대폰결제 차단 및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결제 차단 및 해제는 고객센터 App, U+멤버스 App, 홈페이지, 고객센터114, 대리점을 통해 간편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 휴대폰결제 차단/해제 신청하기
→ 고객센터 App에서 신청 : http://cv.uplus.kr/115.html
[메인화면 상단'≡' → 마이페이지 → 휴대폰결제/스토어결제 → 결제 차단/해제(차단해제 시 본인인증)]
→ U+멤버스 App에서 신청: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uplus.membership&hl=ko
아이폰 https://itunes.apple.com/kr/app/u+membeosib/id958811075?l=en&mt=8
[메인화면 상단'≡' → 휴대폰결제 → 휴대폰결제 설정 → 차단 설정(차단해제 시 결제 비밀번호 인증)]
→ 홈페이지에서 신청
[홈 → 마이페이지 → 사용현황 → 휴대폰결제 → 결제 차단/해제(차단해제 시 본인인증 필요)]
→ 고객센터114로 신청
LGU+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가 무엇인가요?
다양하고 복잡한 간편결제 정보, ID/PW 정보를 휴대폰 앱/서버에 분산저장, 아이디, 주민등록번호, 카드번호 등 개인정보 입력 없이 휴대폰 번호만으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을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LGU+ 모바일 [PASS 인증서] 인증서는 어떻게 발급 받나요?
PASS 인증서는 PASS 앱에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PASS 앱을 먼저 설치해 주세요.
PASS 앱 실행 후 홈 화면에서 [인증서]→[PASS 인증서 발급(무료)]을 눌러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접속 후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 [가입 및 해지] → 'PASS 인증서 발급하기'를 확인해 주세요.
LGU+ 모바일 [PASS 인증서] 휴대폰 번호 또는 통신사를 바꾸면 기존 인증서를 이용할 수 없나요?
네. 휴대폰 번호를 바꿨다면 새 휴대폰 번호로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아야 합니다.
휴대폰 번호는 그대로지만 통신사를 바꿨다면 해당 통신사의 PASS 앱을 설치해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아야 합니다.
출처: 엘지 u+ 많이하는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