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학

SKT NUGU (도미노/BBQ) 다른 곳에서 받은 할인 쿠폰이 있는데 주문할때 어떻게 이용하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NUGU (도미노/BBQ) 다른 곳에서 받은 할인 쿠폰이 있는데 주문할때 어떻게 이용하나요?
    NUGU를 통한 주문 서비스 이용 시에는 다른 곳에서 제공받으신 할인 쿠폰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NUGU (도미노/BBQ) 도미노/BBQ 서비스의 결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현재 NUGU에서 제공하는 주문배달 서비스의 결제는 음식을 받으실때 카드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결제 수단이 필요하신 경우 SMS로 전송되는 가맹점 정보를 확인하시어 직접 가맹점과 사전 협의하시거나 다른 주문 수단을 이용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NUGU (도미노/BBQ) 배달 주소는 어디에서 등록/변경해야 하나요?
    배달 주소의 등록/변경은 NUGU 앱의 '사용자 설정' 화면에서 연락처 정보와 주소 정보를 입력/수정하여 진행합니다. 




    NUGU (도미노/BBQ) 주문 시 계속 주문이 취소되었다고 나와요.
    NUGU 디바이스에서 도미노/BBQ를 주문하실 때 음성 안내를 끝까지 듣고 디바이스 상단에 불이 들어올 때 "주문 접수"라고 꼭 말씀해 주셔야 합니다.
    NUGU의 안내와 다른 명령을 하시거나 잡음이 들어갈 경우 잘못 인식이 되어 주문이 취소될 수 있으니 유의하셔서 주문 진행 부탁드립니다.




    NUGU (도미노/BBQ) 주문 시 메뉴, 수량을 바꾸고 싶어요.
    도미노피자 마이 메뉴의 메뉴, 수량 등은 NUGU 앱 > '도미노피자 서비스 화면' > '마이 메뉴' 설정으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메뉴, 사이즈, 도우, 수량 변경 가능)
    단, BBQ는 수량 변경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NUGU - TMAP 이용자의 경우, 멜론NUGU스트리밍 클럽 이용권을 구매 할 수 없나요?
    NUGU 스피커를 사용하지 않고 TMAP x NUGU 서비스만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멜론 NUGU 스트리밍 클럽' 이용권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해당 이용권 외에 더욱 저렴한 요금제를 이용하실 수 있어 제한하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TMAP x NUGU에서 이용할 수 있는 멜론 요금제는 '자주 묻는 질문 > TMAP x NUGU 탭'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NUGU 스피커 또는 B tv x NUGU를 이용하시는 경우라도 누구 앱의 연결 설정이 TMAP x NUGU로 되어 있는 경우에는 '멜론 NUGU 스트리밍 클럽' 이용권 구매가 제한됩니다. 

    이 때에는 아래의 방법으로 설정을 변경하신 후 재시도하여 주세요.  

    - NUGU 앱 > NUGU 연결 설정 > NUGU 스피커 또는 B tv x NUGU로 변경 

    ※ 멜론 이용권에 대한 상세 안내는 멜론 고객센터(1566-77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NUGU - TMAP 이용 중 전화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TMAP으로 주행 중 전화가 올 경우, 음성으로 NUGU의 전화 수신 안내가 송출됩니다. 이 때 '전화 연결'이라고 말씀하시면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전화 수신 안내를 들으시고 '전화 거절'이라고 말씀하시면 전화를 끊을 수 있고, '거절 문자'라고 말씀하시면 수신거절 문자를 보낼 수 있습니다.

     [주의 사항]
    ​- 전화 받기 기능은 TMAP 6.1(Android OS)부터 제공됩니다. (iOS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전화 받기 기능은 안전을 위하여 TMAP 길안내 중에만 제공됩니다.

    - 영상통화의 경우 일부 기능이 제한됩니다. 안전 운전을 위하여 상대방의 영상을 볼 수 없습니다.

    - 통화중대기 등 부가서비스 이용에 일부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출처: SKT NU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