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삼성 [취소.교환.반품] 주문상품이 배송된 이후에 교환/환불 방법을 알려주세요.

by 데이지_s 2023. 2. 26.
 

SAMSUNG [취소.교환.반품] 주문상품이 배송된 이후에 교환/환불 방법을 알려주세요.
· 반품 : 배송 완료일+7일 (주말 포함)이 내 삼성닷컴에서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나의쇼핑 ▶ 주문/배송조회 ▶ 반품 클릭 (반품 기한이 지난 경우 반품 버튼이 사라집니다.))

 단, 모바일 제품의 경우 개통일+14일 이내 가까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방문하시어 불량 판정서 수령 후 고객센터 (☎ 1588-608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교환 : 제품 불량 및 단순 변심으로 인한 7일 이내 교환의 경우 동일 색상, 동일 모델로만 맞교환 처리 진행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1588-608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반품/교환 모두 배송비 무료 입니다.






SAMSUNG [취소.교환.반품]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
교환 또는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단순히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2. 고객님의 사용으로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3. 패키지 상품의 경우 구성상품 일부의 개봉/설치/사용으로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상품 주문 전 호환 가능상품을 반드시 확인 후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4.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5.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경우 그 원본인 상품의 포장이 훼손된 경우

6. 설치완료 상품에 하자가 없는 경우

7.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 및 계약내용과 같고, 별도의 하자가 없음에도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을 요구하는 경우

8.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등 관계법령이 정하는 교환/반품 제한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 자급제 제품의 경우 반품은 상품을 수령하신 날부터 7일 이내, 통신사 개통 이전에만 가능합니다.




SAMSUNG [취소.교환.반품] 배달설치기사가 주문상품을 가지고 왔는데 주문상품이 불량입니다. 교환 또는 환불 받으려 하는데 어떡해야 하나요?
고객센터(1588-6084)로 연락하여 교환 또는 환불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상담원이 동일모델 교환 또는 반품절차를 안내해 드립니다.




SAMSUNG [취소.교환.반품] 배달설치기사가 주문상품을 가지고 왔는데 주문상품을 받고 싶지 않습니다.
포장Box를 개봉하지 마시고 고객센터(☎1588-6084)로 연락하여 주문상품 반품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상담원이 해당 주문의 반품 안내를 해드립니다.




SAMSUNG [취소.교환.반품] 반품할 상품은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배달설치기사가 배송지에 직접 방문하여 회수합니다. 




SAMSUNG [취소.교환.반품] 교환/환불이 가능한 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단순변심에 의한 상품의 교환ㆍ반품은 실제 상품 등을 수령하신 날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휴대폰/PC/프린터/태블릿/웨어러블 제품의 교환은 서비스센터에서 발급받은 불량판정서 지참시 배송완료+7일 가능합니다.
단, 상품안내 페이지에 표시된 교환/반품 기간이 7일 보다 긴 경우에는 그 기간을 따릅니다.

수령한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ㆍ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오배송 등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수령하신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출처: 삼성닷컴   FAQ :  https://www.samsung.com/sec/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