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학

SAMSUNG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카드를 두고왔어요. 포인트 적립을 할 수 없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카드를 두고왔어요. 포인트 적립을 할 수 없나요?
    현장에서 멤버십카드를 제시하시거나, 멤버십 가입 여부를 확인해 주셔야 현장 적립이 가능합니다.
    영수증으로는 사후 적립이 불가능한 점, 양해 바랍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적립받지 못했는데, 영수증을 가져가면 나중에 적립해 주나요?
    삼성전자 OK캐쉬백 제휴카드를 발급받은 경우 삼성전자 포인트와 OK캐쉬백 포인트가 합산되어 보유중인 포인트에 표시됩니다.

    합산된 포인트는 5,000포인트 이상부터 사용 가능하며 삼성전자 멤버십 제휴처와 OK캐쉬백 가맹점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1포인트=1원, 단, 일부 OK캐쉬백 가맹점 사용 및 현금 환급 제외)

    단, OK캐쉬백포인트 최저 기준에 따라 삼성전자 가맹점: 고객이 보유한 가용 OK캐쉬백 포인트가 10포인트 이상일 경우 합산사용 가능

    OK캐쉬백 온라인 제휴가맹점 및 OK캐쉬백서비스 홈페이지: 고객이 보유한 가용 OK캐쉬백 포인트가 1포인트 이상일 경우 합산사용 가능

    OK캐쉬백 오프라인 제휴가맹점 및 SK 주유소/충전소: 고객이 보유한 가용 OK캐쉬백 포인트가 1,000포인트 이상일 경우 합산사용 가능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카드를 회원가입과 동시에 받을 수 있나요?
    삼성전자 멤버십 카드는 삼성전자 멤버십 대상매장에서 회원가입과 동시에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스토어 및 멤버십홈페이지에서 멤버십 회원에 가입하신 경우 사이버카드가 발급되며, 별도의 실물카드가 발급되지는 않습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카드 발급 시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
    별도의 신청서류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 핸드폰인증/아이핀인증/마이핀 인증을 통한 본인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카드 발급 제한사항이 있나요?
    삼성전자 멤버십 카드는 만 14세 이상 누구나 발급 가능합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카드 분실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카드를 분실하셨을 경우, 멤버십 콜센터(1588-3366), 또는 삼성닷컴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나의 정보 > 멤버십 카드 탭 > 카드 분실 신고)를 통해 분실 신고해주세요.

    분실 신고하지 않은 카드로 인한 회원의 손해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카드는 몇 장까지 소지 가능한가요?
    삼성전자 멤버십 카드는 일반멤버십카드, 제휴신용카드 각 1장 보유 가능하며, 종류가 다르거나 카드타입이 다른 일반멤버십카드끼리는 중복하여 소지하실 수 있습니다.

    예1) 일반 삼성전자멤버십카드 발급 후, OK캐쉬백 제휴 멤버십카드를 추가 발급 시
    → 2장 모두 사용 가능

    예2) 플라스틱 삼성전자멤버십카드 발급 후, App을 통해 모바일 멤버십카드 추가 발급 시
    → 2장 모두 사용 가능


    출처:  삼성닷컴  많이하는질문 : https://www.samsung.com/sec/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