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학

LG전자  [주문/배송/취소] 결제 수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엘지 전자 [주문/배송/취소] 결제 수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LGE.COM에서는 네이버페이, 신용카드, 가상계좌 등을 사용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해당 결제 수단과 함께 LG전자 멤버십 포인트를 함께 사용하여 결제하실 수 있으니 참조하세요.



    엘지 전자 [회원/멤버십] 이메일 아이디를 사용할 경우, 이메일 인증을 안하면 아이디를 사용할 수 없나요?
    이메일 인증은 이메일 소유자가 본인임을 확인하는 마지막 가입 단계로,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으면 LG전자 회원 아이디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메일 인증은 인증 메일 전송 후 48시간 이내에 완료해야 하며, 이메일 인증 시간이 초과될 시, 입력한 회원 정보가 삭제되어 처음부터 가입 절차를 다시 진행해야 합니다.






    엘지 전자 [렌탈/케어십] 렌탈/케어십 월요금 납부 방법이 궁금해요.
    ■ 렌탈/케어십 납부방법은 은행 이체와 카드 이체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첫 달 사용요금의 경우, 렌탈은 계약일부터 월 기준 말일 까지 사용일수만큼 익월 10일 결제됩니다.(케어십의 경우 계약일과 무관하게 익월 정기출금일부터 월요금이 결제됩니다.)
    ■ 매월 출금일은 렌탈은 매월 10일 / 케어십의 경우 매월 15일입니다. (21년 12월 17일 이전 케어십 계약건의 경우, 정기출금일은 매월 10일)
    ※ 회사 정책으로 인하여 출금일은 별도 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음
    ■ 정기출금일에 출금이 안되었다면 2~5일 내 등록된 납부계좌, 또는 등록된 카드에서 재출금 됩니다.






    엘지 전자 [사이트 이용] 제품 리뷰는 어떻게 작성하나요?
    가전 제품에 대해 작성하신 리뷰를 관리자가 검수한 후, LG전자 멤버십 포인트를 지급해드립니다.
    제품 리뷰는 아래 페이지에서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마이페이지 > 쇼핑 관리 > 주문/배송 조회]
    - [마이페이지 > 보유제품 등록]
    - [제품/소모품 > 제품/소모품 상세페이지]

    ※ 제품 리뷰 작성 시 유의사항
    - 제품 리뷰를 작성하시면, 제품(모델) 별 최초 작성하신 리뷰를 기준으로 LG전자 멤버십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 작성한 리뷰는 모두 공개함을 원칙으로 하되 작성 목적에 벗어나는 경우(스팸, 음란 및 불법적인 내용)는 별도 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이때, 지급된 LG전자 멤버십 포인트는 회수 될 수 있습니다.






    엘지 전자 [주문/배송/취소] 결제 수단 별 환불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다음의 결제 방법에 따른 환불 일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1. 반품 확정 익일에 카드사로 매입 취소 요청이 접수됩니다. (토,일,공휴일 제외)
    2. 카드사에서는 매입 취소 처리 기간은 약 3~5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토,일,공휴일 제외)

    [직불/체크카드 결제의 경우]
    1. 신용카드와 동일하게 진행되며, 고객님의 통장으로 입금되는 기간은 매입 취소 후 약 2~3일(토/일요일,공휴일 제외)이 더 소요됩니다.
    다만 정확한 환불 시점은 카드사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가상계좌]
    1. 가상계좌는 반품 확정 후, 입력하신 고객님의 환불 정보로 약 3~4일(토/일요일, 공휴일 제외)내에 입금해 드립니다.
    정확한 환불 시점은 입금하신 계좌 정보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엘지 전자 [회원/멤버십]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로그인이 되지 않을 경우, 아래 항목을 확인해보세요.
    1. 아이디 찾기를 통해 통합 회원 가입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아이디가 조회 되지 않을 경우, 회원가입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LG전자 통합 회원제 도입(2020년4월13일) 이후 통합 회원 전환 가입이 되지 않은 기존 멤버십 회원인 경우, 회원가입 후 멤버십앱에서 로그인하면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멤버십 포인트 및 구매 내역이 자동 반영됩니다.

    2. 아이디가 이메일 아이디인지 전화번호 아이디인지 확인해 주세요. 아이디 찾기를 통해 아이디를 확인하신 후 로그인 바랍니다.

    3.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 입력 시, 대소문자를 구분하여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
    모바일의 경우 자동 대문자 설정으로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가 불일치하게 나타날 수도 있으니, 설정을 확인하신 후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LG전자  FAQ   https://www.lge.co.kr/support/usage-guid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