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학

LG전자 [렌탈/케어십] 렌탈 계약기간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엘지 전자 [렌탈/케어십] 렌탈 계약기간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요.
    렌탈 제품의 계약기간 및 의무사용기간은 최초 계약시 선택하는 계약 조건에 따라 달라지며, 현재 사용중인 제품의 계약기간 및 의무사용기간은
    계약서 또는 홈페이지 內 마이페이지()> 렌탈/케어 > 계약현황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의무사용기간 이내 고객님 사정으로 해지 시에는 제품 회수 및 해약금이 부과되며, 총 계약기간 내 해지 시에도 제품이 회수되며 회수비가 부과됩니다.
    ※ 해약금: 위약금+회수비+사은품비용+미납/연체비용 등




    엘지 전자 [사이트 이용] LGE.COM은 LG전자가 운영하나요?
    LGE.COM은 LG전자에서 직접 운영하는 직영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믿고 구매하셔도 됩니다.




    엘지 전자 [주문/배송/취소] 결제 변경 가능한가요?
    주문 후 결제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제품 배송 전인 경우, 기존 주문 취소 후 재주문하시기 바라며 제품 출고 이후인 경우에는 물류 기사를 통해 인수 거부 요청 후 재 주문 하셔야 합니다.
    배송 상태 별 상세 확인은 고객센터 ☎ 1544-6351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전자 [회원/멤버십] 기존 멤버십 회원인데 멤버십앱에서 로그인하면 일치하는 아이디를 찾을 수 없다고 합니다.
    LG전자 회원제(아이디/비밀번호 로그인)가 2020년 4월 14일부터 도입 되어 회원이 통합 되었습니다.
    14일 이후에 LG전자 회원가입을 하지 않은 멤버십앱 고객님일 경우 LG전자 회원 가입하여 멤버십앱 로그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가입하고 멤버십앱 로그인을 하면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멤버십 포인트 및 구매내역은 자동으로 반영됩니다.
    *멤버십앱 회원가입 : [멤버십 가입] 메뉴에서 본인인증 절차를 통하여 가입






    엘지 전자 [렌탈/케어십] 개명으로 인한 고객명 변경은 어떻게 하는지 궁금해요.
    개명으로 인한 고객명 변경은 개명 시점에 따라 다음과 같이 달라집니다.

    ▶ 계약진행 후 개명 시
    개명으로 인한 계약자 성함을 변경하셔야 하는 경우 별도 서류 확인 후 변경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1577-4090)로 연락 주시면 자세한 안내 및 변경 가능하십니다.

    ▶ 계약진행 전 개명 시
    개명 후 렌탈/케어십 가입 시 고객센터에서 인증이 불가한 경우에는 나이스신용정보에 실명등록(업데이트)을 하셔야 합니다.
    실명등록이 완료 된 후 다시 렌탈/케어십 계약을 진행해주세요.




    엘지 전자 [회원/멤버십]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LG전자 회원은 엘지이닷컴, LG전자 베스트샵, LG전자 멤버십(멤버십앱)을 한번에 가입할 수 있는 LG전자 회원서비스입니다.
    가입은 각 개별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여 가입할 수 있으며, 만 14세 미만은 LG전자 회원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엘지 전자 [렌탈/케어십] 렌탈 제품의 소유권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요.
    ■ 소유권
    총 계약기간 동안 제품의 소유권은 ‘회사’에게 있습니다.
    총 계약기간이 경과하면, 정기 방문서비스는 중단되고, ‘고객’은 월요금 납입 없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정기 방문서비스(케어십)를 원하는 경우는 별도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출처  LG전자  FAQ   https://www.lge.co.kr/support/usage-guid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