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학

LG전자 [사이트 이용] 제품/소모품 정보는 어디에서 보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엘지 전자 [사이트 이용] 제품/소모품 정보는 어디에서 보나요?
    엘지이닷컴 홈페이지 또는 앱(App)의 '제품/소모품' 메뉴에서 제품 카테고리를 선택한 후 제품 모델 별로 제품의 특장점, 상세 스펙, 리뷰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원하신다면 구매까지 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전자 [이벤트/혜택] 이벤트에서 신청한 경품이 불량인데, 어떻게 하나요?
    배송 받은 사은품이 불량인 경우, 고객센터 ☎ 1544-7777로 문의하시면, 정상 사은품으로 변경해 드립니다.




    엘지 전자 [주문/배송/취소] 주문 후 배송지 및 연락처 변경이 가능한가요?
    배송 정보(배송지 및 수취인 연락처)변경은 제품 출고 이전에만 가능합니다.
    배송정보 변경 가능여부는 고객센터 ☎ 1544-6351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엘지 전자 회원/멤버십] LG전자 회원 아이디를 반드시 만들어야 하나요?
    LG전자 개별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회원 서비스는 모두 LG전자 회원 아이디를 통해 제공되기 때문에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LG전자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 가입 이후 하나의 아이디로 더욱 편리하게 로그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전자 [렌탈/케어십] 렌탈 제품을 설치 후 몇일까지 계약취소 가능한지 궁금해요.
    구매처가 매장인지 아닌지에 따라 계약 취소 규정이 다릅니다.
    ※ 해약금: 위약금+회수비+사은품비용+미납/연체비용 등

    ▶ 매장 계약: 설치 후 고객 변심으로 인한 해지시 해약금이 부과됩니다.
    ※ 매장: LG전자 베스트샵 (하이프라자, 전문점)

    ▶ 비매장 계약: 14일 이내 철회 요구시 소모성 부품 비용이 청구 되고, 15일 차부터 해약금 발생됩니다.
    ※ 비매장: 홈쇼핑, 온라인 쇼핑몰, 인적판매
    ※ 21년 11월 5일 이전 계약건의 경우, 14일 이내 철회 요구시 소모성 부품 비용 외 회수비도 부과 됨





    엘지 전자 [사이트 이용] 매장에서 보던 제품을 찾을 수 없어요.
    모델명(영문과 숫자로 되어 있는 제품 이름)을 홈페이지 상단 돋보기 버튼(통합 검색)을 선택한 후 검색하여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엘지 전자 [주문/배송/취소] 배송 및 설치비는 무료인가요?
    대부분의 상품에 대하여 무료 배송 및 기본 설치를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일부 도서 산간 지역 및 제품 특성 (에어컨 및 대형 인치 TV 설치 등), 고객님의 설치 환경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고객 부담이니 유의하세요.




    엘지 전자 [회원/멤버십] 아이핀으로 회원가입한 후, 아이핀 계정을 변경하면 이용에 문제가 없나요?
    아이핀 계정과 LG전자 회원 아이디는 무관 하오니 아이핀 변경과 관계없이 LG전자 회원 아이디를 그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LG전자  FAQ   https://www.lge.co.kr/support/usage-guid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