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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tip

플로 [사용 TIP] 한 ID를 여러 명이 쓰고 있다면? 캐릭터 기능!

by 데이지_s 2023. 1. 1.
 

FLO [사용 TIP] 한 ID를 여러 명이 쓰고 있다면? 캐릭터 기능!
사용하는 사람에 따라 재생목록과 플레이리스트를 관리하고 싶으시다면 이 기능에 주목해주세요.
사람, 상황, 취향, 장르에 맞는 음악을 추천 받고 싶은 고객님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FLO의 멀티 캐릭터 기능입니다.

1개의 계정 당 최대 3개까지 캐릭터를 생성하고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생성한 캐릭터 별로 재생목록, 플레이리스트, 좋아요 등 모두 개별로 관리가 가능하고요.
접속 캐릭터의 취향 및 청취 이력을 기반으로 한 맞춤형 음악 추천까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접속 한 캐릭터를 바꾸고 싶거나 취향을 관리하고 싶다면 설정에서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NUGU 스피커 또는 Btv NUGU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최초 회원 가입 시 생성한 캐릭터가 고정으로 선택 되어 변경이 불가능하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FLO의 멀티 캐릭터 기능으로 친구들과 여행을 갈 때에도, 아이에게 음악을 틀어 줄 때에도 재생목록과 추천 음악이 섞일 걱정 말고 다 함께 음악을 감상해보세요!





FLO [결제/해지/환불] 이미 결제한 이용권을 취소하고 환불받을 수 있나요?
- 결제취소 및 환불정책
청약철회는 이용권 결제일 또는 이용권의 사용 가능일 중 늦은 날로부터 7일 이내 서비스 사용내역이 없는 경우, FLO 앱 내 채팅상담 혹은 1:1 문의를 통해 청약철회 가능하며 청약철회 시 약관 등에 명시된 환불기준에 따라 환불됩니다.

이용권 해지는 청약철회 가능 기간(서비스 사용내역 없이 이용권 결제일 또는 이용권의 사용 가능일 중 늦은 날로부터 7일 이내) 이후 또는 청약철회 가능 기간 중 서비스를 사용한 이후, FLO 앱 내 채팅상담 혹은 1:1 문의를 통해 해지신청 가능하며 해지 시 약관에 명시된 환불기준에 따라 환불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의 경우 이동통신사 정책에 따라 당월 결제 건에 한하여, 동일한 결제 수단으로 환불 가능합니다. 결제 취소 처리 후에는 결제 수단별, 각 통신사와 신용카드 사의 환불 일정에 따라 진행됩니다.

- 환불 요청 절차
환불이 가능한 이용권의 경우, 결제 취소처리를 위해 아래 링크를 통해 환불 요청하시거나 앱 내 채팅상담을 통해 환불 하실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에서 이용권 구매한 경우
아이폰에서 애플 계정을 통해 US 달러로 결제가 진행된 이용권의 경우, 애플 앱스토어 정책에 따라 애플사로 직접 요청해 주셔야 하며, 환불 절차는 아래를 참고 부탁합니다. 

1. 아이튠즈에서 신청
iTunes 접속 > 상단 '계정'메뉴 내 '나의 계정 보기'선택 > 구입내역에서 환불하고자 하는 내역의 '문제 신고' 선택 - 제출

2. 애플 웹사이트에서 신청
APPLE 문제신고 페이지(reportaproblem.apple.com 접속 > 로그인 > 환불하고자 하는 내역의 '문제 신고' 선택 - 제출


* SKT 부가서비스에 따른 이용권
FLO 앤 데이터 혹은 내가 고른 패키지와 같이 SKT 부가서비스에 따른 이용권은 FLO에서 해지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SKT 고객센터 혹은 내가고른패키지 고객센터(1800-0212)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FLO [결제/해지/환불] 정기결제 이용권 해지예약이란 무엇인가요?
이용권 정기결제 해지예약 하시면 다음 정기결제일로부터 결제가 진행되지 않으며, 사용 중인 정기결제 이용권은 이용권 종료일(혹은 이용권 횟수 소진 시)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기결제 해지예약은 FLO 앱과 PC에서 가능합니다.

[FLO 앱]
홈 화면 오른쪽 위 톱니바퀴 버튼 > 나의 계정 관리 (구. 정보관리) > 현재 보유 이용권(구. 이용권 관리) > 상세보기

[FLO PC버전]
이용권 메뉴 > MY > 이용권 관리를 통해 해지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단, 정기결제 해지예약은 결제예정일 이전(*결제예정일 최소 2일 전까지)에 완료되어야 합니다.

추가로, 혹 'FLO앤데이터'나 '내가고른패키지'와 같이 SKT 부가서비스에 따른 이용권은 FLO에서 도움 드리기 어렵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SKT 고객센터 혹은 내가고른패키지 고객센터(1800-0212)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출처   flo   자주찾는 질문   https://www.music-flo.com/help/faq/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