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학

skylife - [모바일] 명의자가 성인인데 미성년자가 사용 시 청소년 요금제를 사용할 수 있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명의자가 성인인데 미성년자가 사용 시 청소년 요금제를 사용할 수 있나요?
    현재 스카이라이프 모바일은 청소년 요금제가 없습니다. 일반 요금제 사용 부탁드립니다.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모바일 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스카이라이프에서 제공되는 모바일 요금제는 사용자에 맞춰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 요금제별 안내 바로가기 : https://www.skylife.co.kr/product/mobile/goods/PayPlan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요금제 변경은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
     요금제 변경은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APP)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홈페이지 가입 후 정회원 로그인 시 가능)

    단, 일부 요금제의 경우 고객센터에서 처리해야 하는 경우도 있으니 처리가 안되실 경우 고객센터(1588-3002)로 연락 주시면 변경이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타사 핸드폰을 해지 후 스카이라이프로 신규가입한 경우 번호 변경 안내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나요?
    번호 변경 안내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010번호연결서비스" 신청하시면 됩니다.
    이용 요금은 무료이며, 자세한 사항은 서비스 안내 홈페이지에서 확인 부탁 드립니다.

    ▶ 010번호연결 안내 바로가기 : https://product.kt.com/wDic/productDetail.do?ItemCode=510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아이서치 서비스가 뭔가요?
     명의자(자녀, 부모님, 어르신 등)가 가입하여 보호자를 등록해 주기적으로 명의자 위치를 보호자에게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url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아이서치 서비스 바로가기 : https://product.kt.com/wDic/productDetail.do?ItemCode=569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통화 중 대기 서비스는 어떻게 가입하나요?
     통화중 대기 및 해지는 휴대폰에서 아래와 같이 입력하시면 이용 가능합니다.
    - 통화중 대기 가입 : *40 + 통화
    - 통화중 대기 해지 : *400 + 통화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자녀 유해정보를 차단하는 서비스가 있나요?
     미성년자 명의로 가입시 "네트워크 유해 차단(무료)" 부가서비스가 자동으로 가입됩니다.
    네트워크 유해 차단 서비스는 핸드폰 무선데이터를 이용해 유해 웹사이트 접속시 이동통신사 시스템에서 이를 차단해주는 서비스



    출처:  skylife   자주찾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