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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ylife - [인터넷] 해지했는데 모뎀, 공유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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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카이라이프 - [인터넷] 해지했는데 모뎀, 공유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해지 시, 모뎀은 기사님이 댁으로 방문하여 회수하고 있으며, 미반납(분실) 및 파손 시에는 분실비가 청구됩니다. 해지 신청 시 회수 일정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미성년자 명의로 가입할 수 있나요?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의 신용도 및 가입가능회선을 체크 후에 본인 명의로 가입 가능합니다. 따라서 법정대리인 신분증 및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합니다.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스카이라이프 TV와 인터넷을 결합해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모바일도 결합할 수 있나요?
    스카이라이프 TV와 모바일 결합하시면 모바일 요금에 따라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가입할 수 있는 모바일 회선 수가 있나요?
     모바일 가입 가능 회선 안내입니다.
    - 개인 : 최대 3회선(단, 외국인 최대 1회선)
    - 법인 : 최대 4회선
    ※ 모바일 가입 가능 회선수는 개인별 통신 신용도에 따라 다릅니다.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번호 변경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번호 변경은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1588-3002)로 연락 주시면 변경이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tv 인터넷을 결합해서 이용하는데 모바일을 추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1588-3002)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휴대폰 기종 관계없이 가입할 수 있나요? 기기가 정해져있나요?
     일반적인 자급제폰과 중고폰은 모두 가능합니다.
    단, 일부 SKT, LGU+ 통신사의 휴대폰은 이용이 불가할 수 있으며, 3G 휴대폰은 서비스가 불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번호이동 가입 신청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존 가입 통신사 회선은 해지해야 하나요?
     번호이동은 중립기관(KTOA)을 통해 기존 통신사의 해지와 스카이라이프 가입을 한번에 처리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러므로 별도로 해지 신청을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스카이라이프로 번호이동시 이전 통신사는 자동으로 해지 처리됩니다.



    출처:  skylife   자주찾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