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학

olleh KT | 셀프개통이 무엇인가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올레 KT | 셀프개통이 무엇인가요?
    기타 > 기타

    직원 방문 없이, 신청된 상품을 택배로 받고 직접 개통하는 방식입니다.
    ㆍ TV, 인터넷전화, 와이파이 셀프개통 신청 가능
    ㆍ 셀프개통이 어려울 경우에는 ☎ 080-262-0100으로 문의 가능




    기타 > 기타
    올레 KT | 보이스봇 지니는 주말에도 상담이 가능한가요?

    보이스봇 지니가 상담 가능한 문의에 대해서는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기타 > 기타
    올레 KT | KT 보이스봇 지니는 모든 업무에 대하여 상담이 가능한가요?

    자주 문의하시는 청구요금, 요금할인 선택약정, 멤버십등의 업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기타 > 기타
    올레 KT | KT 고객센터로 전화하면 AI상담사로 연결되는데, 이게 뭐예요?

    KT 보이스봇 지니라고 합니다.
    고객님이 궁금해 하시는 문의에 대해 상담을 도와드리는 인공지능 상담사입니다.





    기타 > 기타
    올레 KT | 이사가는데 KT 상품 이전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신청은 100번 고객센터 또는 플라자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이전 신청 시 회선 당 27,500원의 출동비가 발생됩니다.

    ※ 인터넷, 집전화는 KT닷컴에서도 신청 가능합니다.
     바로가기 https://my.kt.com/install/InternetAddressChangeInfo.do





    기타 > 기타
    올레 KT | 이사로 인해 이전 신청하면 요금이 나오나요?

    엔지니어 출동으로 인한 작업 비용인 27,500원(회선 당)의 출동비가 발생됩니다.
    ※ 여러 상품을 설치/변경할 경우 할인 제공(집전화 제외)됩니다.





    기타 > 기타
    올레 KT | 이사할 때 장비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과 연결된 장비와 케이블은 이사하는 장소로 직접 챙겨가 주셔야 합니다.

    [영상] 장비 분리 방법 확인
     https://youtu.be/JReTY4jdiLM



    출처  KT   자주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