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학

KT TV | 기상악화(악천후) 때문에 시청이 힘든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olleh KT | TV 기상악화(악천후) 때문에 시청이 힘든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tv > 스카이라이프 이용안내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위성방송의 특성 상 설치지역이 넓어 도서산간 지방에도 설치가 가능한 반면, 폭우, 폭설 등 심각한 기상악화 시에수신감도가 떨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olleh TV 스카이라이프는 이러한 불편을 해소하고자, 기상악화를 대비한 예비용 채널을 상시 제공하고 있습니다.
     (olleh TV 선택형의 옵션팩 1개) 
    이용방법 : 리모컨의 olleh TV 메뉴 > 채널가이드 > olleh TV
    단, 셋탑박스 시스템 버전 등에 따라 서비스 제공여부, 메뉴 경로 이용이 다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KT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또는 kt.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tv > Live 상품정보
    olleh KT | tv가 거실과 안방에 각각 있는데, 인터넷 한 회선으로 [올레 tv] 2대 사용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olleh TV 복수 단말 서비스는 가정 내 기가 인터넷 1회선에 최대 5대(기본단말 1대 + 복수단말 4대)의 olleh TV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기본 olleh TV 회선 대비 저렴하게 추가로 olleh TV 서비스를 설치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olleh TV 복수단말 서비스에 대해 보다 자세한 상담을 희망하시는 경우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문의를 부탁 드립니다.








    tv > Live 이용안내
    olleh KT | 통합리모컨 설정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 일반 STB 통합 리모컨 설정방법
    ① 리모컨의 [확인]과 [조용히]를 3초 이상 누르고 있으면 TV 표시등에 적색 불이 들어옴
    ② [채널 ∧]을 여러 번 눌러 TV가 꺼지면 코드 일치 된 것임
    ③ 리모컨의 [확인]을 누르면 램프에 불이 세번 깜빡이고 설정 완료 됨 
    ④. 리모컨의 [TV 버튼]을 눌러 TV를 켠다.
     
    ■ 스마트 STB 통합리모컨 설정방법
    (리모컨 이용 전, 페어링(블루투스 기기 연결) 필수!!!!)
    - 리모컨-STB간 페어링(블루투스 기기 연결)
    ① STB을 켜고 리모컨 후면 덮개를 연후 우측상단 작은 버튼을 5초이상 누른다
    ② 셋탑 전면 하단의 녹색불이 깜빡이고 10초정도 기다리면 정상 동작
     
    -STB-TV 통합 전원 설정
    ① TV와 STB을 가까이 놓은 뒤 TV를 켠다
    ② 리모컨의 TV전원버튼과 확인 버튼을 동시에 3초 누른다.
    ③ 채널 UP 버튼을 여러번 천천히 TV가 꺼질 때 까지 누른다.
    ④ TV가 꺼지면 확인버튼을 누른다.
     
    ■UHD STB 통합리모컨 설정방법
    STB을 향해 `홈`과 `확인`버튼을 동시에 3초 이상 누르면, TV 화면 하단에 연결 중 메시지 안내 
    > 리모컨 연결 안내 메시지 팝업
    ※ 연결 실패 시 같은 동작을 반복해 주시고, 반복 시도에도 실패하는 경우, STB 재부팅, 리모컨 의 배터리를 뺏다 꼽아 재시도
     
    ■기가지니 STB 통합리모컨 설정방법
     ① TV전원 버튼과 확인 버튼을 동시에 3초 이상 누릅니다.
     ② TV가 꺼질 때까지 채널 업 버튼을 1초 간격으로 천천히 반복하여 누릅니다.
     ③ TV가 꺼진 후 확인 버튼을 누르면 통합 전원 설정이 완료됩니다. 
     




    tv > Live 상품정보
    olleh KT [tv] 월정액 부가상품에는 어떤 상품이 있고 어떻게 가입할 수 있나요?

    올레 TV에 제공되는 대표 월정액은 아래 경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ㆍ KT닷컴 > 상품 > TV > 부가서비스 카테고리 선택
    ■ 가입방법
     - 월정액 부가 상품은 리모컨 메뉴 또는 kt.com, 마이케이티 앱, KT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로 가입 가능합니다.
     - 단 일부 월정액은 KT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를 통해 가입 가능합니다.



    출처  KT   자주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