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학

KT Olleh | SLA가 무엇인가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kt 올레 | SLA가 무엇인가요?
    인터넷 > 기타

    SLA는 인터넷 최저속도 보장제도를 뜻합니다.
    최저속도 보장제도(SLA)란 인터넷 사용 고객과 서비스 제공자간 맺는 서비스 수준 계약으로, 서비스 이용기간 동안 일정 기간이나 주기적으로 계약된 서비스 품질 수준에 미치지 못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 금액의 해당 부분을 반환 및 감면받을 수 있는 제도를 말합니다




    인터넷 > 요금관련
    kt 올레 [인터넷] 요금에 부가세는 왜 청구되는 건가요?

    부가가치세는 재화와 용역에 가치가 부과되는 단계마다 부과하는 세금으로 소비자 지출의 간접세입니다. 
    이러한 부가가치세는 전화와 같은 기본 통신 외의 인터넷 사용 시에도 적용되며, 인터넷 사용료의 10%가 부가가치세로 부과됩니다.





    인터넷 > 상품정보
    kt 올레 | 장기 사용계약 후 중도 해지 시 할인 반환금이 있나요?

    인터넷 서비스를 장기 약정하신 후 약정 기간 만료 이전에 해지하실 경우 접속료와 모뎀임대료 등에 대한 할인반환금이 부과됩니다. 
    할인반환금 청구 여부에 대해서는 KT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타사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문의 주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 상품정보
    kt 올레 [인터넷 에센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인터넷 에센스 서비스는 초광대역 가입자망 기술을 이용하여 가입자에게 100Mbps를 초과하여 최대 1Gbps 속도를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입니다.(인터넷 베이직 서비스의 경우 최대 500Mbps 가능)
    단, 인터넷 속도는 설치 장소등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 이용안내
    kt 올레 [인터넷] 인터넷 에센스/인터넷 베이직 가입 가능 여부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인터넷 에센스/인터넷 베이직 설치 가능 여부는 홈페이지(https://help.kt.com/serviceinfo/SearchHomePhone.do 에서
    설치 지역 전화번호나 주소를 이용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인터넷 설치 여부는 설치 주소에 따라 상이하여 자세한 사항은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핸드폰으로 발신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주시어 확인 부탁드립니다.





    인터넷 > 상품정보
    kt 올레 | 친구네 집은 속도가 빠르고 가격도 저렴하던데 왜 그런가요?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 및 상품별로 제공 속도와 요금에 특색이 있습니다. 
    또한, 이용 상품이 동일하여도 인터넷 접속환경에 따라 속도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만일 속도 지연으로 불편하시다면 
    KT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 >고장신고 분야)로 전화해 주셔서 방문 점검과 이용상품에 대한 안내를 받아 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인터넷 > 요금관련
    kt 올레 | 계약기간 만료 후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계약기간 만료 후 고객님께서 별도의 의사표시가 없을 경우 기존 계약상태 그대로 요금이 부과됩니다.
    또한, 최초 계약기간의 할인율이 적용되며, 계약기간 만료 후 해지 시 할인반환금은 부과되지 않습니다.



    출처  kt   자주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