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학

KT Olleh | 3년 계약으로 [인터넷] 가입 시 모뎀임대료를 타사는 면제해주는데 KT는 왜 받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kt 올레 | 3년 계약으로 [인터넷] 가입 시 모뎀임대료를 타사는 면제해주는데 KT는 왜 받나요?
    인터넷 > 상품정보

    3년 이상 약정하여 신규가입한 고객에 한하여 모뎀임대료를 면제받을 수 있습니다. 
    3년 이내 해지한 경우에는 면제받은 모뎀임대료를 반환하여야 합니다.




    인터넷 > 이용안내
    kt 올레 | 전화 없이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전화가 설치되어 있지 않아도 인터넷 상품 신청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인터넷 > 상품정보
    kt 올레 | 임대모뎀 3년 이상 이용 시 고객 소유가 되나요?

    모뎀은 3년간 임대료를 납부하시게 되면 그 이후에는 무상으로 임대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해당 장비는 KT 소유이며, 모뎀 소유권이 고객님께 양도되는 것은 아닙니다.






    인터넷 > 상품정보
    kt 올레 [인터넷] 동일한 인터넷 상품이라도 속도가 다를 수 있나요?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는 시설 방식과 상품에 따라 제공되는 속도가 다르며, 동일 시설과 동일 상품이더라도 설치주소에 따라 기술방식, 선로거리, 선로상태, 이용자 환경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 속도가 다를 수 있습니다.





    인터넷 > 요금관련
    kt 올레 | 서비스가 중간에 끊기는 바람에 손해를 많이 보았는데 배상해줄 수 있나요?

    회선 장애로 인하여 이용을 못하신 경우 고객님께서 납부하신 사용요금을 기준으로 계산하여 
    협의 후에 배상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주식거래나 온라인거래 등의 이용중단으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 등은 배상해 드리지 않습니다.





    인터넷 > 상품정보
    kt 올레 [인터넷 에센스]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데 저희 집은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가요?

    인터넷 서비스는 지역에 따라 서비스 제공시설에 차이가 있는 점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고객님의 거주 지역에 해당 서비스 제공 가능 여부는 아래 경로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기가 인터넷 설치 가능 지역 검색 : https://help.kt.com/serviceinfo/SearchHomePhone.do





    인터넷 > 상품정보
    kt 올레 | 해지 시 모뎀은 어떻게 반환해야 하나요?

    모뎀은 엔지니어가 댁으로 방문하여 회수하고 있으며, 가까운 KT플라자로 직접 방문하시어 반납하실 수 있습니다.
    모뎀 회수 지연으로 엔지니어의 방문을 원하실 경우에는
    KT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kt   자주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