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 플라스틱 카드를 분실하였을 경우 모바일 카드도 사용할 수 없나요?
멤버십 > 가입/카드발급
플라스틱 카드 분실하여도 모바일 카드는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플라스틱 카드는 반드시 분실신고를 하셔서 피해를 방지하시기 바랍니다.
멤버십 > 가입/카드발급
KT멤버십 가입 후 취소/해지를 할 수 있나요?
KT 멤버십 가입 후 1회도 이용하지 않으셨다면 15일 이내에 가입 취소를 하실 수 있으며, 멤버십을 1회 이상 이용하셨거나 15일이 경과되었으면 멤버십 해지(탈퇴)를 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114 또는 100)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멤버십 > 가입/카드발급
kt (구)멤버십카드 사용 중인 고객이 KT 멤버십을 가입하는 경우 기존 (구)멤버십카드는 어떻게 되나요?
KT멤버십 가입 시 구)멤버십은 자동해지되며 구)멤버십카드는 이용이 중지됩니다.
신규 가입한 KT멤버십의 더 많은 혜택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KT 멤버십은 무엇이며, 등급 산정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KT멤버십은 KT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고객등급은 사용하시는 모바일, 인터넷, IPTV, 인터넷 전화, 집전화의 연간 자사매출 수납액과 사용기간에 따라 정해집니다.
등급 유형은 총 6가지(VVIP, VIP, Gold, Silver, White, 일반)이며, 부여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VVIP : 연간이용요금 200만원 이상
- VIP : 연간이용요금 100만원 이상 ~ 200만원 미만
- Gold : 연간이용요금 60만원 이상 ~ 100만원 미만
- Silver : 연간이용요금 40만원 이상 ~ 60만원 미만
- White : 연간이용요금 20만원 이상 ~ 40만원 미만
- 일반 : 연간이용요금 20만원 미만
모바일 사용기간(정지기간 제외) 6년이상 & 골드 등급인 고객님께는 매년 1월, 7월 VIP 등급으로 상향시켜 드리며,
연간 이용금액이 20만원 미만인 고객님 중 모바일 가입기간이 1년 미만인 번호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님은 White 등급이 부여됩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kt | 멤버십 등급 산정 시 홈폰도 포함되나요?
네, 홈폰 요금도 포함되어 멤버십 등급 산정에 반영됩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kt | 고객등급을 받을려면 어떠한 절차가 필요한가요?
고객등급은 별도의 가입절차가 필요없으며 KT 5대 상품을 가입하신 고객은 고객관리 차원에서 자동으로 등급이 부여됩니다.
다만, 다양하고 풍부한 고객혜택을 받으시려면 멤버십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kt | 내 명의로 KT에 2개 이상의 회선을 이용하고 있는데, 고객등급은 어떻게 계산 되나요?
KT멤버십은 유무선통합 멤버십으로 고객님 명의로 된 여러 개의 KT상품를 이용하고 계시더라도, 고객님 명의기준으로 연간 이용요금을 합산하여 하나의 멤버십 등급을 부여합니다
출처 KT 자주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모바일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