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학

kt | 고객 전용계좌 납부시 수수료가 있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Olleh KT | 고객 전용계좌 납부시 수수료가 있나요?
    모바일 > 요금관련

    입금 수수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동일한 은행(자행) 입금 시
        - 창구입금 : 수수료 부과
        - 인터넷, 폰뱅킹, CD/ATM 입금 : 무료
    ■ 타 은행 입금 시
        - 창구입금, CD/ATM 입금 : 각 은행별 타행환 수수료 부과 됩니다.





    모바일 > 요금제
    Olleh KT | LTE 웨어러블 요금제가 3G 웨어러블 요금제와 다른점이 무엇인가요?

    데이터 제공량 및 기본 제공 부가서비스가 다릅니다.
    데이터 제공량은 500MB로 늘었으며, 부가서비스도 착신전환(1,500원)을 웨어러블, 동일 명의 폰에 각각 무료로 제공합니다. 혜택은 많이 커졌지만 월정액은 타사 동등 11,000원 입니다. 





    모바일 > 요금관련
    Olleh KT |  명세서는 언제 발송되나요?

    명세서 유형별 발송일자를 알려드립니다.
    발송일정은 공휴일 등의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1. 이메일 명세서: 15일~18일
    2. 모바일 명세서: 15일~16일
    3. 스마트 명세서: 15일~16일
    4. kt.com웹 명세서: 13일~15일
    5. 우편 명세서: (발송) 10일~18일
    * 우체국 사정에 의해 수신일이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평균3일~5일이 소요됩니다






    모바일 > 요금관련
    Olleh KT | 우편 명세서가 오지 않거나, 지연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우편 명세서가 전달이 되지 않은 사유는 미거주, 주소 오류, 이사감, 장기 방치, 반송함 등이 있습니다.
    KT닷컴,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 주소 확인 및 명세서 재발행이 가능하며, 'kt 스마트 명세서, 모바일 명세서'로 변경 시 편리하게 명세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ㆍ KT닷컴 > 마이 > 요금/서비스 > 요금조회 > 요금명세서 > 명세서 재발송
    ☞ 재발송 바로가기 https://my.kt.com/statement/StatementResendList.do
    ㆍ 마이케이티 앱 > 메뉴(三) > 마이 > 요금/서비스 > 요금조회 > 요금명세서 > 명세서 재발송





    모바일 > 부가서비스
    Olleh KT | 데이터통화료 상한제도란 무엇인가요?

    별도 요금제에 가입하지 않고 월 데이터 이용료를 16만 5천원(15만원)까지 상한하는 제도로 법인 및 선불 고객을 제외한 kt 모든 고객 대상으로 적용됩니다.





    모바일 > 요금관련
    Olleh KT | SMS(단문메시지)/LMS(장문메시지)/MMS(멀티메시지) 이용요금이 얼마인가요?

    메시지 이용 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 140byte이하의 단문 메시지(SMS(단문 메시지))의 경우 건당 22원(20원)
    ■  141byte이상의 장문 메시지(LMS(장문 메시지))는 건당 33원(30원)
    ■  사진, 음악, 동영상 등의 첨부가 있는 멀티 메시지(MMS(멀티 메시지))는 건당 220원(200원) 입니다.
    ※ 부가세포함(부가세 미포함)



    츨처:  KT  자주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