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iPad] 14일 이내 개통취소는 모든 대리점에서 가능한가요?
모바일 > 아이패드
아닙니다.
개통취소는 개통한 대리점에서만 처리가 가능하며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 가능합니다.
모바일 > 유심 이동
KT 유심으로 타사/자급단말에 이동하여 사용할 경우 와이파이접속도 가능한가요?
KT에서 가입하신 요금제가 kt와이파이 이용 가능한 요금제일 경우 가능합니다.
그러나 음성통화/SMS(단문 메시지)/발신번호표시 외에 휴대폰에 따라 서비스 이용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 유심 이동
KT 유심 이동성이란?
대리점이나 KT플라자에 방문하여 기기변경할 필요 없이 휴대폰에 다른 유심을 장착하거나, 본인의 유심을 다른 휴대폰에 장착하면 자동으로 기기변경이 되는 제도입니다.
모바일 > 음성통화
KT 휴대폰 통화 상태가 고르지 못하고 자주 끊겨요.
전파가 미약한 지역일 경우 통화 중에 끊김/울림/잡음 현상이 나타날 수 있으며,
특정지역에서 발생하는지 지역에 상관없이 자주 발생하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 특정지역에서 발생할 경우
특정지역에서 통화상태가 불량하거나 통화 중 끊김 현상이 발생한다면 해당 지역의 전파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반드시 통화 불량인 지역에서 일반전화나 다른분의 휴대폰으로 전화를 주셔야 하며 고객센터(일반전화 080-000-1618(무료) 또는1588-0010(유료), 휴대폰으로 지역번호 없이 114(통화)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 기지국과 기지국의 경계지역에 위치한 경우에는 전파중첩지역이기 때문에 이동 중 통화 단절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지역 무관하게 발생될 경우
지역에 상관없이 끊김 현상이 많이 발생한다면 해당 제조업체 A/S센터에 방문 하셔서 휴대폰 출력 상태를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모바일 > 아이패드
KT [iPad] KT A/S센터에서도 iPad A/S가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KT A/S 센터는 아이폰 및 아이패드를 사용하는 KT고객만이 만날 수 있는 전문 A/S센터 입니다.
※ KT A/S센터의 5 가지 특징
① 책임 A/S제도
엔지니어 실명제, 등급화를 통한 정확하고 신뢰있는 아이폰 전문 상담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② 원스톱 CS업무
KT플라자와 가까워 A/S는 물론 요금납부, 통화내역 조회 등 각종 상담업무를 한번에 해결 가능합니다.
③ 야간 A/S 서비스
바쁜 직장인도 평일 근무 후 편리하게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평일 18시~20시 / 강남점)
④ 외국어 상담 서비스
외국인 고객도 편리하게 아이폰 A/S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강남점 제공)
⑤ 통화품질 전문 상담사
전문 상담사를 통해 고객의 통화품질 문제를 신속히 상담해 드립니다.
☎ 대표번호 : 1577-9641
츨처: KT 많이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모바일 tip